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7 13:15 (토)
서비스품질 3년째 1위

서비스품질 3년째 1위

  • 오윤수 기자 kmatimes@kma.org
  • 승인 2002.09.12 00:00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서울병원 4일 서울 리츠칼튼호텔에서 열린 `2002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시상식'에서 종합병원부문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국내 34개 업종 150개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평가결과에서 삼성서울병원 등 총 34개 기업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으로 선정된 것.

삼성서울병원은 종합병원부문 조사대상 중 ▲본원적 욕구충족 ▲약속이행 ▲창의적 서비스 ▲고객응대 등 대부분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오윤수아 2000년 1회때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고 병원측은 전했다.

한국서비스 품질지수(KS-SQI)는 한국표준협회(KSA)가 2000년에 처음 도입한 상으로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정도를 조사 발표하는 서비스산업 전반의 품질수준을 나타내는 종합지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