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활동 강화 통해 세계 시장 점유율 확대 계획
글로벌 바이오 제약사 메디톡스는 지난 2월 24일~3월 1일까지 칠레 산티아고에서 열린 제17회 세계성형외과학술대회인 '17th World Congress of IPRAS'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IPRAS(1955년에 설립된 유래 깊은 국제성형외과학회 단체)가 17번째로 연 이번 학술대회에는 전세계 105개국에서 각국의 미용·성형 전문가들 및 업계 관계자들 약 3000여명 이상이 참석, 1450명의 국제적인 성형외과 권위자들이 연자로 참여해 큰 규모감과 수준 높은 전문성을 보여줬다.
메디톡스는 이번 학술대회 참여를 통해 자사의 주요 제품인 보툴리눔톡신 A형 제제 메디톡신(수출명:뉴로녹스)과 곧 국내 출시를 앞둔 HA(Hyaluronic Acid) 필러 뉴라미스를 소개했다.
메디톡스 부스에는 1000여명 이상이 방문해 최근 Dermatologic Surgery에 게재된 메디톡신에 대한 4건의 논문을 비롯해 온라인 교육 사이트인 메디톡스 아카데미 등 메디톡스의 학술적인 활동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정현호 대표는 "최근 메디톡신이 브라질에서 50U 과 200U 제품의 추가 승인을 획득한데 이어, 중남미 신흥 시장인 칠레에서 개최되는 국제성형외과학술대회 참여를 통해 메디톡신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물론 중남미 시장 점유율을 크게 확대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또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전 세계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에서 메디톡스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메디톡스는 글로벌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올 4월 모나코에서 열리는 대규모 국제 학술대회인 AMWC 2013(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 MediSpa)와 두바이에서 열릴 Dubai Derma 2013 국제학회에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