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8 17:53 (일)
태평양제약, '케토톱' 대학생 광고 공모전 발표

태평양제약, '케토톱' 대학생 광고 공모전 발표

  • 이정환 기자 leejh91@kma.org
  • 승인 2009.02.04 11:49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부문 1위 기업인 태평양제약과 광고대행사 BBDO KOREA 공동 주최로 열린 제4회 케토톱 광고 공모전 시상식이 3일 오후 4시 태평양제약 본사에서 열렸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호응과 참가 속에 총 511개팀, 942여점의 작품이 출품 됐으며 3회에 걸친 심사를 통해 대상과 입상작을 선정했다.

대학생들의 신선한 광고 아이디어를 통해 케토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 예비 마케터, 광고인들의 실전 기회도 제공한 이번 공모전은 TVCF와 인쇄분문 모두 '업게 리딩 브랜드인 케토톱 지명구매율 강화를 위한 주제' 로 2008년 12월 19일 ~ 2009년 1월 9일까지 인터넷을 통해 공모했으며,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작품 접수와 Q&A 등 출품자들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이끌어 냈다는 호평을 받았다.

영예의 대상에는 인쇄 부문에 '땅따먹기'를 출품한 비주류팀이, TVCF 최우수작에는 '걱정을 접으세요'의 정호균, '놀루가는날'의 김민아(인쇄부문), 우수상에는 '소나기'의 Al.ad팀, '두장이면 관절염 퇴장'의 브레인(인쇄부문) 외 장려상 4팀이 각각 수상했다. 특히, 대상 입상자 수상자에게는 전문 광고 업체 BBDO KOREA 1개월 연수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광고 공모전 심사 관계자는 "대상을 받은 '땅따먹기' 작품은 케토톱의 기능적인 부분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표현함으로써 심사위원단으로 부터 참신성과 독창성, 브랜드와의 적합성 등 여러 부문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았으며, 다른 수상작들도 케토톱의 특장점을 쉽고 우수한 메시지로 표현함으로써 전체적으로 출품작의 수준이 높았다"고 평가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