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7 13:15 (토)
경희대학교 동서신의학병원 '설명캠페인' 전개

경희대학교 동서신의학병원 '설명캠페인' 전개

  • 이정환 기자 leejh91@kma.org
  • 승인 2008.06.18 11:35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희대학교 동서신의학병원은 2008년을 '설명' 중점 테마의 해로 삼고, 지난 3월 CS슬로건 '한번의 설명으로 MOT를 잡아라!'를 선포하며 본격적인 설명캠페인 전개를 시작했다.

설명캠페인은 고객만족 극대화를 추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그 일환으로 설명캠페인 포스터를 각 부서에 비치하고, 전 직원에게 설명뱃지(그림2)를 착용토록 했다.

또 'PLAY가 MOT를 만났을 때'를 마련해 실제 고객응대 상황 연출을 통해 개개인의 고객응대 방법을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병원은 부서 자체적으로는 고객과의 만남과 배웅까지 5단계로 구분해 설명포인트를 제작해 자체 교육에 활용하고 있으며, 부서별 설명어록을 응모해 직원투표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하는 이벤트 행사도 가졌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