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7 13:15 (토)
"바른 고객정보로 불편 덜어드립니다"

"바른 고객정보로 불편 덜어드립니다"

  • 조명덕 기자 mdcho@kma.org
  • 승인 2005.10.06 16:51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아산병원 '바른 고객정보 확인' 캠페인

▲ 수납창구와 전화예약실 및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연락처 변경이 가능하다

서울아산병원 원무팀은 신속하고 정확한 진료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전화번호와 주소 등을 확인하는 '바른 고객정보 확인' 캠페인을 10월 1일부터 2개월간 실시한다.

고객의 연락처가 변경된 후에도 제대로 수정되지 않아 진료안내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고객의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대대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내원 고객을 상대로 대대적인 홍보에 앞서 직원 및 직원 가족의 정보부터 수정하기 위해 전화 및 원내 메일을 통해 '바른 직원가족 정보 수정' 캠페인을 병행해 실시되고 있다.

병원내 수납창구와 전화예약실(02-3010-8000) 및 인터넷 홈페이지(www.amc.seoul.kr)를 통해 연락처 변경이 가능하며, 참여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