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학교 강동성심병원은 13일부터 고객들의 병원 이용 편의를 돕기 위해 '1588-4100'로 통합된 콜센터를 갖추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콜센터에서는 초진 및 재진 환자들의 진료 예약, 상담·진료 예약 변경 등 업무뿐만 아니라 교환(내외부 전화연결·전화번호 안내)와 병원 이용을 위한 각종 안내 업무를 담당하며, 고객 요구에 대해 원스톱 서비스와 신속한 피드백을 제공한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8시 ~ 오후 5시 30분, 토요일은 오전 8시 ~ 오후 1시까지이다.
송경원 병원장은 "통합 콜센터를 오픈해 여러 개의 번호로 분산됐던 모든 진료 예약·문의 전화가 통합됨으로써 고객들의 편의를 도울 뿐만 아니라 신속하고 친절한 전화 응대 서비스가 가능해져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며 "대대적인 병원 증개축과 함께 병원을 찾는 고객들이 만족하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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