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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다스, 고객만족도 향상

메디다스, 고객만족도 향상

  • 이석영 기자 dekard@kma.org
  • 승인 2002.01.25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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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다스는 최근 실시한 2001년 4/4분기 정기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고객만족도가 지난 분기에 비해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메디다스에 따르면 지난해 전자차트 '의사랑' 등 자사 제품에 대한 4/4분기 고객 만족도 점수는 714점으로, 3/4분기 점수 676점보다 약 4점 상승했다고 밝혔다.

만족도를 부문별로 살펴보면 서비스 측면에서는 'A/S의 신속성'이 가장 높았으며 다음으로 담당직원의 친절도 문제 해결 능력 순으로 나타났다 또 제품 면에서는 기능성 제품의 안정성 및 용이성이 만족도에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조사됐다.
메디다스 관계자는 "지난해 MISO캠페인을 벌이며 전국 고객들을 직접 방문한 것과 새로 도입한 원격지원 서비스(MISO-Net) 및 라이브 서비스 등을 통해 서비스 신속성을 높인 점이 고객만족도 향상에 기여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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