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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한국 PR 대상 '한독약품'

2010 한국 PR 대상 '한독약품'

  • 송성철 기자 good@doctorsnews.co.kr
  • 승인 2010.11.08 1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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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사회관계부문 당뇨병학회·노바티스·한독약품 '당뇨병 섬사람 수호 캠페인'
대한산부인과학회 '자궁경부암 예방을 위한 퍼플리본 캠페인' 우수상

2010년 한국PR대상은 한독약품의 '인간문화재 지킴이 캠페인'(더 커뮤니케이션즈 엔자임)이 차지했다.

한국PR협회는 5일 서울프라자호텔에서 2010년 한국 PR대상 시상식을 열고 대상과 각 부문별 수상자에게 상패를 전달했다.

각 부문별 우수상은 ▲이미지PR 부문:LG디스플레이-취업브랜딩 제고를 위한 PR캠페인 ▲마케팅PR 부문:고양시청-2009 고양 세계 역도선수권대회 ▲공공문제PR 부문:경기도청-2010 경기 국제보트쇼 ▲정부PR 부문:농림수산식품부- G-이노잡 ▲지역사회관계 부문:대한당뇨병학회·한국노바티스·한독약품 '당뇨병 섬사랑 수호 캠페인 -섬 주민을 위한 당뇨퇴치 프로젝트 ▲국제PR 부문:서울시
-2009 Snowboard FIS World Cup 'Seoul Snow Jam' ▲위기관리PR 부문:웅진코웨이-상향식 접근방법의 위기관리시스템 개선 프로그램 ▲온라인PR 부문:KT-올레KT 트위터 ▲사회공헌 부문:한국아스트라제네카-암환자 자녀의 교육과 미래를 위한 희망샘 기금 ▲기타 부문:대한산부인과학회-자궁경부암 예방을 위한 퍼플리본 캠페인 등이 선정됐다.

2010 올해의 PR인 상은 김봉경 현대기아자동차 홍보담당 부사장이, 올해의 PR기업상은 ㈜피알원-넷피니언(Netpinion)이 차지했다.

한국PR대상은 1993년 제정 이후 매년 PR관련 분야에서 두드러진 활동을 보인 전문PR업체·단체·개인을 대상으로 관련학과 교수와 전문가 심의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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