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7 13:15 (토)
여자를 위한 이벤트 풍성한 서울신라호텔 Stylish Summer 패키지

여자를 위한 이벤트 풍성한 서울신라호텔 Stylish Summer 패키지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0.08.02 10:26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는 '어떤 호텔 패키지가 좋을까?' 탐색하고 있는 여성 고객이라면, 서머 패키지의 이벤트를 기준으로 골라봐야 할 것. 각 호텔마다 이색적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그야말로 시즌, 특히 서울신라호텔 '스타일리시 서머 패키지'를 살펴보자.

▶호텔 패키지가 아니면 참여할 수 없는 특별한 스타일리시 이벤트! / 바캉스라고 해서 푹 퍼져서 쉬기만 할 것인가. 조금만 부지런하면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할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8월 6일, 패션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인트렌드 대표)의 클래스가 열린다. 서머패키지 고객을 대상으로 '쿨앤시크·모던 클래식·파티룩' 등 다양한 셀프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수하는 그는 국내 스타들의 패션은 물론, 파티·웨딩 등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섬세한 감각을 직접 배울 수 있다.

오후 7시 30분 부터 약 1시간 동안 열리며 참가비는 1인 당 3만 원. 선착순 접수한다. 이와 함께 서울신라호텔 플라워 디자인팀이 진행하는 '제프 레섬 따라잡기' 플라워 클래스도 흥미롭다. 패키지 고객은 모던&시크하면서도 절제된 미가 돋보이는 제프 레섬 스타일의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신라 플라워 부티크' 스텝들에게 직접 배울 수 있다. 7월 24일·30일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재료비 포함해 1인 당 3만 원. 역시 선착순 접수한다.

▶한적한 프라이빗 야외 풀에서 선탠도 하고, 메이크업도 배우고 / 무더운 날씨를 스타일리시하게 즐기고 싶다면 단연 야외 수영장이다. 서울신라호텔 야외수영장은 평상시 피트니스 회원과 객실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어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남산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으며, 수영장 주위로 3만m²의 야외 정원에서 삼림욕까지 가능하다.

특히 36℃ 온수가 공급되고 안전한 놀이시설이 있는 유아용 풀이 있다는 것이 강점. 이와 함께 '해변에서 빛나는 당신'이란 콘셉트로 바비 브라운의 메이크업 시연이 열리기도 한다. 그뿐 아니라 아라미스 랩 시리즈의 두피 및 스킨 케어 강좌도 열린다. 8월 한 달 간 서울신라호텔 투숙 고객에게는 겔랑 스파 20% 할인 쿠폰(사용 기간 8월 1일~31일)을 증정한다.

▶그밖에 기본 혜택 또한 풍성하다 / 서머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발렛파킹 1회를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이 있고, 야외 수영장 입장 시 웰컴 드링크(2인/화이트 와인·생맥주·소프트 드링크 중 선택)를 제공 받는다. 패키지 선물로는 '슈타틀리히 파킹엔' 2병과 서울신라호텔이 제작한 고급 비치타월·신라면세점 할인 금액권·아케이드 명품숍 사은권을 선물로 준다(문의:02-2230-3310).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