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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의 소리 귀 기울여 고객중심 경영 실현

국민의 소리 귀 기울여 고객중심 경영 실현

  • 조명덕 기자 mdcho@doctorsnews.co.kr
  • 승인 2010.06.23 1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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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보공단, 23일 소비자단체 사무총장들과 간담회

국민건강보험공단은 23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에서 소비자단체 사무총장들과 간담회를 열고 관심사항을 논의했다.

간담회에서는 건강보험 통합 10주년과 노인장기요양보험 시행 2주년을 맞아 사회보험 통합징수까지 수행하게 되는 공단의 현안을 설명하고 소비자단체의 관심사항을 토론하는 한편 공단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단체의 적극적인 관심과 조언이 필요한 만큼 이를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아울러 공단이 국민의 평생건강과 사회보장을 실현하는 세계최고의 사회보장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소비자의 의견이 매우 중요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협력이 필요하다는데 인식을 같이했다.

조국현 공단 업무상임이사는 "앞으로 소비자단체와 공동사업 등을 통해 국민의 불편사항을 업무에 적극 반영하고 제도 개선을 위해 노력함으로써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국민건강보험을 국민이 원하는 제도로 가꾸기 위해 핵심인재를 적극 양성하며 모든 임직원이 항상 연구하고 고민하는 자세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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