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링거인겔하임은 16일 글로벌 컨설팅회사인 프로스트 & 설리반(Frost & Sullivan) 선정 ‘고객만족상 2004’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프로스트 & 설리반의 고객만족상은 시장 관계자들과의 심층인터뷰, 프로스트 & 설리반의 고유 데이터, 애널리스트들의 평가와 시장점유율 등 네가지를 기준으로 선정되는 상이다.
저작권자 © 의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링거인겔하임은 16일 글로벌 컨설팅회사인 프로스트 & 설리반(Frost & Sullivan) 선정 ‘고객만족상 2004’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프로스트 & 설리반의 고객만족상은 시장 관계자들과의 심층인터뷰, 프로스트 & 설리반의 고유 데이터, 애널리스트들의 평가와 시장점유율 등 네가지를 기준으로 선정되는 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