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근막이완 도수치료시스템 'VESTA' 써 보셨나요?
신개념 근막이완 도수치료시스템 'VESTA' 써 보셨나요?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20.09.25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에스메디, 10월 23~25일 KIMES Busan 참가…고주파·저주파 에너지 이용
수족지 통증·염증 완화 효과 수중 초음파치료기 DSsono 등 최신제품 전시
VESTA(심부열근막이완 도수치료 시스템) 장비.
VESTA(심부열근막이완 도수치료 시스템) 장비.

디에스메디가 오는 10월 23일∼25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0 부산 의료기기 전시회'(KIMES Busan2020)에 참가, 고주파·저주파 에너지를 이용한 프리미엄 근막이완 도수치료 시스템 'VESTA'를 선보인다.

디에스메디는 탄탄한 의료기기 유통 실적을 기반으로 물리치료 전문 장비 제조사로 성장했다. 의료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반영해 기존 정형화된 물리치료 장비들과 차별화를 도모하고 있다. 의료인과 환자 등 실사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한발 앞선 의료기기 솔루션을 국내외 병의원에 공급하고 있다.

KIMES Busan2020에 선보이는 스테디셀러 VESTA는 고주파 심부열 에너지와 근막이완(Myofascial Release) 툴을 접목하고, 저주파 에너지에 전극글러브를 장착했다. 전기도수치료에 특화된 의료장비로 정형외과·재활의학과·신경외과·마취통증의학과·성형외과·피부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의료계에서는 근본적인 통증 치료를 위해 근육·관절·힘줄 등 근골격계 조직을 감싸고 지탱하는 근막(Fascia)에 대해 주목하고 있다.

VESTA는 근막이완툴로 유착된 부위를 빠르게 해소하는 동시에 저항성 통전방식(Resistive Electric Transfer) 고주파 에너지로 심부 조직의 유착된 부위에 생체열을 발생시켜 근막을 재생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더 짧은 시간, 더 편안하게, 더 효과적으로 근막이완 도수치료 시스템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VESTA의 저주파 에너지는 근막의 회복된 가동성을 재교육할 수 있도록 전극글러브를 장착, 보다 적극적이고 액티브한 매뉴얼 테라피(Manual Therapy)를 구현할 수 있다.

디에스메디 관계자는 "최근에는 입소문을 타고 해외 올림픽 국가대표팀에서 VESTA 장비를 먼저 찾을 만큼 국내외 관심이 높다"면서 "높은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제품의 안정적인 생산과 함께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매진 중"이라고 말했다.

KIMES Busan 2020 전시장에서는 신개념 도수치료 장비인 VESTA 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로 개발, 수족지 통증과 염증 완화에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DSsono(수중 초음파치료기)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