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라이프타임 케어 'BRing' 첫 선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라이프타임 케어 'BRing' 첫 선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20.09.17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링 라이프타임 케어' 핵심가치 담은 건강 솔루션
김수경 대표 "브링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 이끌 것"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을 17일 론칭했다.

'브링(BRing)'은 '보령(BoRyung)'과 'ing'의 합성어로 '브링 라이프타임 케어(Bring Lifetime Care Company)'라는 보령의 핵심가치를 담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다.

보령은 지난 2017년 창업 60주년을 맞아 '질병 치료(CURE)'를 넘어 '삶의 질 향상(CARE)'을 위한 도전을 계속하겠다는 약속이 담긴 미래비전을 발표했다.

이번 출시한 브링은 보령의 비전을 담아 단순히 아프지 않은 상태가 아니라 건강을 바탕으로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삶의 질과 가치'를 높여주는 건강 솔루션 브랜드로 지난 2019년에 부임한 김수경 대표의 첫 작품이다.

특히, 브링 제품 하나하나에는 '마음이 묻고 과학이 답하다(Heart·Ask·Science·Answer)', 진심으로 사람에게 필요한 것을 묻고 가장 과학적인 답을 제공하겠다는 보령 철학이 담겨 있다.

브링은 친환경 유기농 원료를 지향하고, 보령의 60년 노하우와 정신을 바탕으로 순간에서 평생으로, 치료에서 케어로, 몸에서 마음으로의 방향성을 갖고 시대에 맞게 변해가는 'Quality of life'의 의미와 가치를 고민하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제품으로는 건강기능식품 유산균 제품 2종과 비건 식품인 식물성 단백질 제품군 3종 등을 선보인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을 17일 론칭했다. '브링(BRing)'은 '보령(BoRyung)'과 'ing'의 합성어로 '브링 라이프타임 케어(Bring Lifetime Care Company)'라는 보령의 핵심가치를 담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을 17일 론칭했다. '브링(BRing)'은 '보령(BoRyung)'과 'ing'의 합성어로 '브링 라이프타임 케어(Bring Lifetime Care Company)'라는 보령의 핵심가치를 담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다.

유산균 제품은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브링 마이크로바이옴' 등 2종이다.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서울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3 in 1 복합유산균 제품으로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 먹이)·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 대사산물) 등이 모두 함유된 차세대 유산균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인체 내 미생물(약 100조개)이 생성하는 물질로서 다양한 효소와 펩타이드 등을 일컫는다. 인체에 광범위하게 작용해 유익한 작용을 하는 물질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에는 국내 마이크로바이옴 분야의 최고 권위자인 고광표 서울대 교수가 개발한 'KBL375(락토바실러스 퍼멘텀)'을 함유하고 있다. 이 유산균은 면역조절, 장염 증상 개선, 장관벽 강화, 아토피 개선 등의 효능을 보이며 SCI급 논문에도 등재될 정도로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했다.

'브링 마이크로바이옴'은 장내 유익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돕고, 프로바이오틱스의 영양원이 되어 장내 환경을 개선해 주는 제품으로 'KBL375' 등 17종, 50억마리의 유산균을 함유한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담고 있는 신바이오틱스 조합이며 이에 더해 뼈 형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함유하고 있다.

식물성 단백질 제품인 '브링 식물성프로틴'은 3종으로 구성된다. 100% 식물성단백질로 안전한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부담 없는 칼로리로 인체에 필요한 단백질과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브링 식물성프로틴'은 섭취 목적에 맞춰 뷰티·에너지·바이탈 등 3가지 컨셉이며, 스낵 형태로 섭취가 간편하다. 뷰티 제품은 당근에서 추출한 콜라겐 1000mg과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해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 에너지 제품은 타우린 1000mg과 비타민D를 주성분으로 피로회복 효과가 있다. 바이탈 제품은 블루베리와 멀티비타민을 함유해 인체 활력 증진을 돕는다.

김수경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대표는 "브링은 2022년까지 순차적으로 건강기능식품·생활용품·뷰티케어 등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며, "브링을 통해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헬스케어 시장의 새로운 리딩컴퍼니로 자리잡는 것은 물론,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과 함께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