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 '검진이지'…이름 바꾸고 중소기업 타깃 공략
유비케어 '검진이지'…이름 바꾸고 중소기업 타깃 공략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20.02.1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검진업무 관리 무료 솔루션…앱 이용 예약·결과 확인
검진 질 향상·업무 편의성 제고…전국 150개 검진센터 연결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유비케어가 기업 건강검진업무 관리 무료 솔루션 '에버헬스 다이렉트'의 브랜드명을 '검진이지'로 변경하고 중소기업 시장 확장에 나선다. 지난해 3월 '에버헬스 다이렉트' 서비스 출시 후 1년만이다.

유비케어는 브랜드이름 교체와 함께 '중소기업 중심 사업 확장'에 대한 사업 목표를 재확립하고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고려해 홈페이지 개편을 마쳤다.

유비케어의 이번 '검진이지' 홈페이지 개편은 중소기업 건강검진 업무를 대기업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서비스·시스템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진행됐다. 특히 중소기업 임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지원하고자 하는 건강검진의 질적 향상과 업무 편의성 제고를 위해 각 기업과 전국 150개 검진센터가 연결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기업은 '검진이지' 홈페이지에서 각 검진센터를 비교 선택할 수 있으며, 관련 부서 담당자는 기업별로 제공되는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임직원 건강검진 진행 상황의 실시간 확인도 가능하다. 또 기업 임직원은 '검진이지 앱(APP)'을 통해 검진 예약부터 결과 조회까지 다양한 편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검진이지는 지난해 한해 동안 누적 고객사가 200곳에 이를 만큼 높은 인지도와 안정된 시스템을 확보한 상품"이라면서 "이번 브랜드명 변경과 홈페이지 및 서비스 개편을 통해 기업 건강검진 업무의 필수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비케어는 지난 14일부터 라디오 광고를 시작으로 '검진이지'의 본격적인 광고 및 홍보에 돌입했다. '검진이지'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checkupeasy.co.kr) 또는 검진이지 콜센터(☎ 1566-227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