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장대원, "가족 건강 고민하는 엄마들과 함께"
대원제약 장대원, "가족 건강 고민하는 엄마들과 함께"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9.11.0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식 나눔 토크 콘서트 '장쾌한 Talk' 맘클래스 성황
싱어송라이터 주영훈 초청 '아빠의 육아일기' 강연

가족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들이 서로의 고민을 나누고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대원제약은 4일 본사 10층 해금홀에서 육아맘을 대상으로 무료 특강을 열었다.

대원제약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과 한경닷컴 키즈맘이 공동 주관하는 '장쾌한 Talk' 맘클래스는 토크 콘서트와 건강 클래스를 결합한 독특한 형식으로 진행됐다.

지금까지 배우 류승수·가수 박지헌(VOS) 등이 참석해 자신만의 육아 노하우와 각자 경험을 나누고 소통하며 참가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3회째를 맞은 이번 '장쾌한 Talk' 맘클래스에는 배우 백봉기가 사회를 맡았으며, 1부에서는 싱어송라이터 주영훈이 강사로 나서 '아빠의 육아일기' 주제 토크 콘서트를 열었다.

이어 육아 강사 서승희의 '면역력을 키우는 러브 스킬', 대원제약 헬스케어사업부 수석연구원 이중수 박사의 '프로바이오틱스 제대로 알기' 강연 등이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장대원 키즈·파트론 스마트 체온계·베이비키트 등 다양한 선물을 마련해 참석자들에게 전달했으며, 강연 후에는 현장 추첨을 통해 아기용 범퍼침대·휴대용 유모차·세발자전거·블럭완구 세트 등의 경품을 제공했다.

대원제약 컨슈머헬스케어부 정현석 부장은 "'장쾌한 Talk' 맘클래스는 가족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들을 초청해 재미와 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