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체지방 감소·배변 활동 개선 '바디팻' 2종 출시
일양약품, 체지방 감소·배변 활동 개선 '바디팻' 2종 출시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9.07.1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팻 가르시니아'·'녹차카테킨'…식전·식후 각 1정씩 복용
과도한 다이어트 따른 영양불균형 해소…탄수화물 지방 합성 억제
일양약품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바디팻 가르시니아'와 '바디팻 녹차 카테킨'.
일양약품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바디팻 가르시니아'와 '바디팻 녹차 카테킨'.

일양약품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2종 '바디팻 가르시니아'·'바디팻 녹차카테킨'을 새롭게 출시한다.

'바디팻 가르시니아'은 식전 1정 복용으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800mg 함유된 HCA 성분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또 체내 에너지 생성을 위한 비타민 B군과 더불어 비타민 A·D·E 등이 추가로 함유돼 다이어트 중에도 영양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분말·보이차추출물분말·레몬밤추출물분말의 부원료도 추가됐다.

'바디팻 녹차카테킨' 역시 식후 1정 섭취 건강기능식품으로 3중 기능성 원료 녹차카테킨 300mg을 함유했다. 녹차카테킨 성분은 체지방 감소,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알로에전잎 성분이 포함돼 다이어트 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C·판토텐산·셀레늄이 영양 불균형 해소에 도움을 준다.

일양약품 바디팻 2종은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한 배변 트러블 해소를 위해 체지방감소와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기획됐다. 두 제품 모두 하루 두 번 복용하며,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기전을 억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