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로닉 지니어스' 미국 FDA 승인…첫 제품 출시
'루트로닉 지니어스' 미국 FDA 승인…첫 제품 출시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9.01.1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리전트 케어시스템 탑재 에너지 레벨 자동 조절

에스테틱 레이저기기 선도기업 루트로닉은 10일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을 탑재한 신제품 '루트로닉 지니어스'가 미국 FDA 승인을 취득과 함께 미국에서 출시됐다고 밝혔다.

'지니어스'는 루트로닉의 첫 미국 제조 제품으로 개인 맞춤형 시술을 용이하게 해주는 특징을 갖고 있으며 최적화된 에너지 레벨을 자동 조절하는 인텔리전트 케어시스템을 탑재했다. 인텔리전트 케어시스템은 루트로닉의 신제품 전략으로 획기적·직관적·신뢰적·효과적 제품 구현을 모토로 한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지니어스는 약 2년만에 출시되는 회사의 신제품으로 기능·디자인 측면에서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인텔리전트 케어시스템에 입각해 섬세한 실시간 미세조절 센서 및 실시간 피드백 기능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에너지 조절 구현이 가능토록 했다"고 말했다.

리 판넬 루트로닉 미국 법인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오랜 기간 루트로닉 한국과 미국 법인 연구진의 콜라보를 통해 개발한 첫 제품인 '지니어스'는 시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편안함·회복력 및 효과적인 치료결과까지 제공할 것"이라며 "지니어스는 루트로닉이 세계 시장에서 성장하는 계기를 만들어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리 판넬 COO는 프락셀(FRAXEL)을 개발한 미국 릴라이언트(RELIANT)사와 루메니스(LUMENIS)사의 마케팅 총괄을 역임하고 2017년 12월 루트로닉에 합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