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ES 2018 의료기기회사들, 스마트 시대 마케팅과 광고는 어떻게?
KIMES 2018 의료기기회사들, 스마트 시대 마케팅과 광고는 어떻게?
  • 이정환 기자 leejh91@doctorsnews.co.kr
  • 승인 2018.03.13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15일 코엑스서 '의료기기광고 전문 세미나' 개최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는 의료기기광고 활성화를 위해 2018년 상반기 '의료기기 광고 전문세미나'를 오는 15일 오후 4시 30분 국제 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8)가 열리는 서울시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3층 317BC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마트 시대, 쌍방향 소통을 위한 디지털 PR마케팅·의료기기 광고'를 주제로 한상필 교수(한양대 광고홍보학과)를 특별히 초빙해 90분 동안 진행한다.

한상필 교수는 스마트 2.0 시대에 소셜미디어의 확산에 따라 디지털 매체를 통한 광고 마케팅이 대두되고 있는 현황을 소개하고, 매체 환경의 변화에 따른 광고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의료기기광고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세미나 신청은 의료기기 산업 종사자 및  의료기기 광고 관련 정보에 대해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당일 현장 접수한다.

세미나는 무료 진행하며 선착순으로 접수를 마감한다. 자세한 내용은 협회 광고관리팀 문의(02-596-6050) 또는 홈페이지(adv.kmdia.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협회는 KIMES 광고 세미나를 시작으로, 상반기 간담회 및 정기민원교육 등을 통해 의료기기 광고 심의에 대한 민원인들의 이해력 증진을 도모하고, 광고심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의료기기광고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