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천안병원, '나눔문화 확산' 공로 표창
순천향대천안병원, '나눔문화 확산' 공로 표창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6.11.17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의료비 10억 6000만원 지원…연탄배달 봉사 등 사랑나눔 이어가

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이 16일 오후 예산문예회관에서 열린 '2016 나눔실천 유공자 포상식'에서 충청남도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 병원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수상했다.

병원은 매년 나눔캠페인을 통해 기금을 모아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자를 돕고 있으며, 금년에도 기금 4400만원을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16일 열린 '2016 나눔실천 유공자 포상식'에서 안종영 순천향대천안병원 고객지원팀장이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나눔문화확산 공로표창을 받고 있다.
병원은 의료비지원사업에 적극 나서 타에 모범이 되고 있다. 각종 기관 및 단체와 연계해 매년 지원하는 의료비 규모는 상당하다. 병원이 지난해에 지원한 의료비는 10억 6000만원에 달하고 지원 환자수도 603명에 이른다.

의료비지원 외에도 병원은 연탄배달봉사, 사랑의 쌀 전달, 교복구입비 지원, 독거노인 돕기 등 지역사회와 따뜻한 사랑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문수 병원장은 "앞으로도 순천향정신인 인간사랑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