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예비신랑 신부를 위한 ‘2016 얼리버드 웨딩’
실속 예비신랑 신부를 위한 ‘2016 얼리버드 웨딩’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5.12.24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식과 모던의 조화 ‘아트리움’ 웨딩
4가지 칼라로 다양한 무대 연출
▲ 크리스탈볼룸 전경

롯데호텔월드에서는 경건하고 격식 있는 대규모 하객을 대상으로 한 예식에서부터 프라이빗하게 진행할 수 있는 소규모 예식까지 다양한 웨딩이 가능하다.

높은 천고에서 느껴지는 웅장함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사랑 받는 크리스탈볼룸, 35m에 달하는 버진로드로 꾸며진 아트리움 웨딩은 총 4가지 메인 컬러로 무대를 연출할 수 있다.

기품 있는 우아함이 특징인 ‘클래식 브라운’, 화려하고 로맨틱한 ‘러블리 퍼플’, 순수하고 고결한 신부를 표현한 ‘퓨리티 화이트’, 마지막으로 세련미를 더한 고급스러운 ‘로열 블랙’ 등과 함께 메인컬러에 따른 차별화 된 데코레이션으로 각각 다른 연출의 테마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크리스탈볼룸은 총 400~600명 하객의 예식을 위한 최적의 공간이다.

200~300명 웨딩으로 적합한 사파이어볼룸은 기품 있는 로열 블랙 버진로드와 벽면을 둘러싼 화이트 플라워 패브릭 장막으로 보다 세련된 공간미가 돋보인다. 페이퍼 플라워 장식으로 꾸며진 로맨틱 데커레이션의 조화는 스타일리시한 웨딩을 연출하기에 더할 나위없이 좋은 공간이다.

100~130명 하객 규모의 에메랄드룸은 이색적인 데커레이션과 화려한 샹들리에로 동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 품격 있는 프라이빗 웨딩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한편, 롯데호텔월드에서는 미리 예약한 고객에 한해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하는 ‘2016 얼리버드 웨딩 프로모션’을 2015년에 이어 실시한다.

이 프로모션은 예식일로부터 6개월 이전계약 고객에게 식,음료 할인, 롱바디리무진 픽업 서비스 및 공항 Sending 서비스, 스위트룸 제공, 예식 전 웨딩 메뉴 시식(6인까지), 롯데호텔 Family Card 발급, 롯데호텔 상품권 100만원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예식일 기준으로 적용되며 하객 200명 이상 예식에 해당 된다. 또 직접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별도의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둘만의 웨딩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 싶은 예비부부라면 바로 ‘2016 얼리버드 웨딩 프로모션’을 눈 여겨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