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7 13:15 (토)
강동성심병원, '친절·신속·정확' 정보제공 다짐

강동성심병원, '친절·신속·정확' 정보제공 다짐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4.06.24 10:01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림대학교 강동성심병원은 21일 본관 6층에서 환자 중심의 열린 병원 구현을 위해 병원 콜센터 워크숍을 갖고 '더 친절하고, 빠르고, 정확한 정보제공'을 다짐했다.

병원을 찾는 고객들의 최접점에서 정보제공을 담당하고 있는 콜센터 상담사들과 고객지원실·진료의뢰센터 등이 참가한 이번 워크숍에서는 고객들의 질환에 맞게 정확한 진료과로 안내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만드는 자리였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순환기계 질환 정보 ▲이비인후과 질환 정보 ▲신경계 질환 정보 등 고객들이 많이 찾는 증상에 대해 의료진이 직접 전하는 질환별 설명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올바른 고객 응대 ▲재난시 재난안전교육이 함께 이뤄졌다.

워크숍을 주제한 이삼열 진료부원장은 "이번 행사는 강동성심병원의 접점에서 신속·정확한 정보제공을 맡은 콜센터 상담사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긍심 높이기를 통해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진행했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