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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자 질문에 빨리 대답하기, 쉽게 설명하기"

"환자 질문에 빨리 대답하기, 쉽게 설명하기"

  • 이은빈 기자 cucici@doctorsnews.co.kr
  • 승인 2013.10.11 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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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희의료원, CS 슬로건 선포…고객상담센터 운영

▲임영진 의료원장이 고객상담센터에서 민원을 지도하고 있다.
경희의료원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빨리 대답하기, 쉽게 설명하기" 운동에 돌입했다. 올해의 CS 슬로건으로는 '환자가 행복한 의료, 경희의 고객가치입니다'를 채택했다.

임영진 의료원장은 7일 본관1층 QI팀/고객상담센터 현관에서 열린 고객상담센터 현판식 겸 2013 CS슬로건/실천운동 선포식에서 "고객상담센터가 환자와 병원이 만나는 소통의 광장으로 답답하고 안타까운 마음을 위로해주고, 조금이나마 행복한 느낌이 들게 하는 공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용엽 QI팀장의 사회로 교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센터 오픈 경과보고, 현판 개막, 슬로건 제정취지 설명, CS배지 및 어깨띠 패용, CS슬로건/실천운동 선포 및 제창, 의료원장 인사말, 기념건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오프라인 민원창구 역할을 하는 고객상담센터는 환자/보호자의 민원뿐 아니라 제안, 칭찬 의견을 접수하고 처리해주는 곳이다. 고객 동선을 배려해 병원 안 가장 중심부에 자리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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