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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J, 인체 공학적 모양 유방 보형물 출시

J&J, 인체 공학적 모양 유방 보형물 출시

  • 고수진 기자 sj9270@doctorsnews.co.kr
  • 승인 2013.04.08 1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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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토 CPG, 응집력 높은 코히시브겔 사용

인체 공학적 모양의 유방 보형물이 새롭게 출시됐다.

유방보형물 '멘토 CPG'

존슨앤드존슨 메디컬은 8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유방 보형물 브랜드 ‘멘토’의 CPG(Contour Profile Gel)제품 출시를 알렸다.

유방보형물 ‘멘토 CPG’는 기존 라운드 타입의 보형물보다 응집력이 높은 제 3세대 코히시브 젤이 균일하게 결합돼 있다. 이 제품은 수술 후 가슴 모양이 잘 유지되며, 자연스러운 촉감과 실루엣을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각각 3가지 길이와 높이로 출시돼, 환자들의 신체 특성에 적합한 다양한 보형물 사이즈를 제공한다.

또 멘토만의 독특한 실텍스 텍스춰 공법으로 기존 라운드 타입 제품보다 제품 표면 돌기가 더욱 부각되도록 제작돼, 보형물이 자리잡은 위치에서 벗어나지 않고 안정적인 형태를 유지할 수 있다.

 

멘토 CPG, 6년간 연구결과 발표…안전성 입증

▲ 데니스 하몬드 박사가 연구결과를 설명하고 있다.
이날 간담회 자리에 참석한 미국의 데니스 하몬드 박사(유방 성형 및 재건 수술 전문가)는 미국에서 6년간 유방 재건술과 유방 성형술을 받은 여성을 대상으로 ‘멘토 CPG' 제품에 대한 연구 결과를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995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이번 연구 결과, 멘토 CPG는 보형물 파열율과 구형구축 발생률, 재수술 발생률이 낮은 것으로 조사됐다.

멘토 제품을 사용한 여성들에게서 구형 구축이 발생한 비율은 2.4%였으며, 파열이 발생한 비율도 1.5%로 낮게 나타났다. 특히 멘토 제품을 사용해 수술을 받은 환자의 97%는 높은 만족감을 보였으며, 95%의 의사들은 멘토 제품을 사용한 후의 가슴 모양과 촉감에 만족한다고 응답했다.

이와 반면 타사 제품을 사용한 경우의 연구결과에는 구형 구축 발생 건수가 4.6%, 파열이 발생한 비율은 3%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데니스 하몬드 박사는 "이번 멘토 CPG 제품은 인체공학적 모양의 유방 모형물로 자연스러운 모양과 촉감을 제공하고, 다양한 크기로 나와있어 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멘토의 제품은 미국과 유럽 연합의 엄격한 생산 기준에 맞춰 품질이 관리되고 있으며, 유럽의 CE마크와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제작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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