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8 13:45 (일)
한국길리어드, 2012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영예

한국길리어드, 2012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영예

  • 이정환 기자 leejh91@doctorsnews.co.kr
  • 승인 2012.11.09 11:02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리어드의 간섬유화 호전 효과 형상화한 쇼핑백 디자인 부문 금상 수상

 
한국길리어드(대표이사 이승우)는 한국광고협회에서 주최하는 '2012 한국광고대회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만성 B형 간염 치료제 비리어드(성분명:테노포비어)의 간섬유화 및 간경변증 호전을 형상화 해 디자인한 쇼핑백 'Carry the Healthy Liver Bag'이 디자인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광고협회가 주최하는 '한국광고대회 대한민국광고대상' 은 지난 1987년 제1회를 시작으로 올해 26회째를 맞이하는 상으로 영상·인쇄·라디오·디자인·통합미디어 등 총 8부분에서 시상하며 대내외적으로 공정성을 인정받은 국내 최고의 광고상이다.

수상된 작품은 손상된 간을 회복시켜 주는 비리어드의 장점을 쉽게 알리기 위해 쇼핑 백 전면에 건장한 남성의 상반신 이미지에 간 형태의 모자이크를 담고 있으며, 백을 들기 전에는 모자이크에 흙색의 손상된 간이 나타나지만 백을 집어 들면 붉은색의 건강한 간이 나타나도록 디자인했다. 한편, 쇼핑 백은 학회에서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배포돼 좋은 반응과 관심을 얻은 바 있다.

김소희 한국길리어드 마케팅본부 이사는 "12월 만성 B형 간염치료제 비리어드의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게 돼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감각적인 메시지를 통해 만성 B형 간염을 알리고, 비리어드에 대해 차별화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