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멀츠가 당신의 아름다움을 지켜드립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과와 성형외과가 밀집한 강남·논현·신사·압구정 일대에서 게릴라성 이벤트로 진행됐다.
특히, 8등신의 꽃미남 모델들이 직접 여성 소비자를 찾아가 멀츠 로고가 새겨진 파랑 장우산과 브랜드 브로셔를 증정해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과 이목을 끌었다.
멀츠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우산 캠페인을 통해 여성들이 여름철 비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아름다움을 유지했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고 교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멀츠의 우산증정 이벤트는 멀츠 필러를 취급하는 서울 강남일대의 성형외과 및 피부과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멀츠 코리아의 대표 필러 브랜드 '래디어스'는 미국 FDA로부터 최초로 승인 받은 오리지널 칼슘 필러로, 최근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겸비한 홍수아를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의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