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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국대의료원, 의료진 진료상담 역량 강화

동국대의료원, 의료진 진료상담 역량 강화

  • 이정환 기자 leejh91@doctorsnews.co.kr
  • 승인 2012.03.21 1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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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국대학교의료원은 경영방침 'STEP4CS'(전략·효율·성과중심·고객만족)에 따라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의료진을 대상으로 진료상담 역량 강화를 위한 컨설팅을 실시한다.

이번에 시행 할 진료상담 역량 강화는 우선 산하 2개 병원(일산병원·경주병원)에서 선발된 교수를 대상으로 환자와의 소통 강화, 진료만족도 제고를 위해 오는 5월부터 2개월간 전문기관에 의뢰해 조사·분석 후 개선책을 제시하며, 앞으로 의료원 산하 전 병원 의료진에 대해 단계적으로 확대 시행 할 계획이다.

태석기 의료원장은 "병원의 하드웨어와 시스템도 중요하지만, 고객이 원하는 바를 적시에 제공하는 것도 중요하다"며 "환자와 의사간의 적절하고 효율적인 소통을 위해 컨설팅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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