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7 13:15 (토)
엠서클, KIMES서 병원마케팅 전략 세미나 열어

엠서클, KIMES서 병원마케팅 전략 세미나 열어

  • 이정환 기자 leejh91@doctorsnews.co.kr
  • 승인 2012.02.15 20:55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코엑스 컨퍼런스센터 3층…병원 고객관리방법도 다뤄

엠서클은 16∼19일까지 서울시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8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2)에서 '병원경영을 성공으로 이끄는 병원마케팅 전략 7가지' 및 'IT를 활용한 병원 고객관리방법'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엠서클 관계자는 "병원마케팅은 원내에서부터 전략적으로 출발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외부 홍보에만 치중하는 것이 병원경영의 안타까운 현실"이라며 "세미나를 통해 명확한 마케팅 목표설정, 병원평가정보, 모바일과 소셜미디어를 통한 소셜웹까지의 핵심전략을 알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스마트폰, SNS서비스 등 새로운 IT 환경에 누가 먼저 적응하고 활용하느냐가 고객유치의 관건이 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IT 서비스를 기반으로 획기적인 병원 고객관리방법에 대한 안목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서클은 코엑스 전시장 3층 D홀에 부스를 마련하고 이번 행사기간 동안 ▲대한민국 병원 홈페이지 No.1 브랜드, 클릭메디(http://clickmedi.co.kr), ▲특별한 병원고객관리 CRM 솔루션, 해피케어(http://www.happicare.co.kr) ▲보험청구심사시스템 e-IRS ▲홍보, 환자관리, 비용절감 통합 '병원IT컨설팅' ▲토탈 헬스케어 쇼핑몰, 더 샵(http://www.shop.co.kr) ▲건강의학포털, 하이닥(http://www.hidoc.co.kr) 등을 출품, 사업을 소개한다.

세미나는 16일 코엑스 컨퍼런스 센터 3층 Hall E-317BC호에서 오후 4∼5시까지 열린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