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편의 강화...모바일 홈페이지도 첫 선
달라진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주요 메뉴를 아이콘화해 전면에 내세워 누구나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설계하고, 원스톱 진료예약서비스 및 비회원예약(대리예약)등을 신설해 고객 편익 증대를 도모했다는 점이다.
또 웹접근성 준수 작업을 통해 장애인이나 고령자등 다양한 계층과의 소통이 가능하게 됐으며, 그간 운영해 오던 외국어 홈페이지(영어·일어·중국어·러시아어)를 확대 개편해 글로벌 네트워크 형성 및 해외환자 유치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밖에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개인정보노출 방지를 위해 SSL방식 보안서버, 실명인증서비스, i-PIN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개인정보보호를 강화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이와 더불어 병원은 스마트 기기를 통해 병원안내·의료진정보·질병정보 등을 어디서나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m.nhimc.or.kr)도 첫 선을 보였다.
김광문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장은 “그간 일산병원은 고객만족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며 "이번 홈페이지 개편 또한 다양해지는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이며 지속적인 서비스 보강과 사용편의성 증진으로 고객중심 병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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