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수준 향상위해 교류 확대키로
이번 협약은 민간부문의 체계화된 고객만족(CS)프로그램을 공공부문에 활용해 심평원의 CS수준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심평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1년간 교보생명으로부터 감성커뮤니케이션, 가족친화경영, 고객만족 실천 및 서비스 마인드 제고 등의 다윈(DA-Win)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 받기로 했다.
강윤구 심평원장은 "공공기관에 대한 높아진 국민적 기대 등을 감안할 때, 고객만족경영은 심평원의 핵심사업임을 인식하고 지속적으로 추진해야 할 과제"라고 이번 협약의 의미를 밝혔다.
한편, 이번 협약식에는 강윤구 심평원장, 김정석 기획상임이사, 교보생명(주)의 신용길 사장, 박낙원 강남FP본부장 등 모두 12명이 참석해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한 상호교류 방안을 논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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