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8 17:53 (일)
심평원, 교보생명과 고객만족 경영 MOU

심평원, 교보생명과 고객만족 경영 MOU

  • 고신정 기자 ksj8855@doctorsnews.co.kr
  • 승인 2011.03.03 17:02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S 수준 향상위해 교류 확대키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3일 교보생명보험(주)과 '고객만족 선도경영을 위한 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민간부문의 체계화된 고객만족(CS)프로그램을 공공부문에 활용해 심평원의 CS수준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심평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1년간 교보생명으로부터 감성커뮤니케이션, 가족친화경영, 고객만족 실천 및 서비스 마인드 제고 등의 다윈(DA-Win)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 받기로 했다.

강윤구 심평원장은 "공공기관에 대한 높아진 국민적 기대 등을 감안할 때, 고객만족경영은 심평원의 핵심사업임을 인식하고 지속적으로 추진해야 할 과제"라고 이번 협약의 의미를 밝혔다.

한편, 이번 협약식에는 강윤구 심평원장, 김정석 기획상임이사, 교보생명(주)의 신용길 사장, 박낙원 강남FP본부장 등 모두 12명이 참석해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한 상호교류 방안을 논의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