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8 19:59 (일)
동아제약, 국내 칫솔 시장 진출

동아제약, 국내 칫솔 시장 진출

  • 이정환 기자 leejh91@kma.org
  • 승인 2009.12.03 16:18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유럽 칫솔브랜드 조르단과 국내 독점 판매권 계약 맺어

동아제약은 최근 구강위생용품의 북유럽 No.1 브랜드인 조르단과 국내 독점 판매권한을 맺고, 국내 칫솔 시장에 진출했다.

조르단은 1837년에 노르웨이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1927년부터 칫솔의 대량생산을 시작해왔으며, 현재 전세계 11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히 북유럽(스칸디나비아 반도 지역)에서는 약 40%의 마켓쉐어를 차지하며 칫솔 최고의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조르단은 치과의사들과 전문 디자이너로 구성된 연구소에서 가정방문 조사 등을 통해 혁신적인 품질과 기능, 아름다운 디자인을 칫솔에 접목시키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잇몸손상을 최소화 시켜주는 칫솔, 임산부 및 노약자에게 적합한 칫솔, 어린이 연령대에 맞춰 단계별로 올바른 양치 습관을 길러 주는 칫솔 등 소비자 개개인에 적합한 칫솔을 개발하고 있다.

또 세계 최초로 고안된 스푼형태의 칫솔목은 양치를 가장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고안됐으며 조르단의 모든 제품에 적용시키고 있다.

동아제약은 이번 조르단 칫솔 독점 판매권 계약으로 매년 성장하고 있는 국내 'oral care'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