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고객센터 개소…99% 해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28일 고객센터(☎1644-2000)를 연다.
심평원 고객센터는 전화상담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궁금한 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하기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상담원 50명 규모로 시범사업을 펼쳐왔다.
심평원은 시범사업을 통해 진료수가 기준·진료비 확인신청·진료비 접수·요양기관 현황 등록 등 심사평가 관련 업무의 99.4%를 처리했다고 밝혔다. 심평원은 79개의 상담 화면과 212개의 상담 매뉴얼을 갖추고 있으며, 930여개의 상담지식 D/B시스템을 개발, 전화상담이 빠르고 정확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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