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의 콘택트렌즈 기업인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는 4일 건조한 계절 봄을 맞아 정동 극장에서 '올 데이 모이스트(All Day Moist)' 프로젝트 미디어 대상 컨퍼런스를 열었다.
'올 데이 모이스트(All Day Moist) 프로젝트'에서는 하루 종일 촉촉한 건강한 눈을 유지하기 위해 눈 건강을 위한 '모이스트 지수'를 론칭해 소비자들과 미디어의 큰 관심을 끌었다.
'모이스트 지수'는 눈 건강 전문 기업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아큐브가 선보인 눈 건강 지수로, 안구 건조증을 예방하고 하루 종일 촉촉한 눈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충분한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자가 측정할 수 있는 지표이자, 동시에 하루 단위로 지켜야 하는 생활 수칙을 의미한다.
이날 론칭 행사에서 눈 건강 홍보대사 안혜경 씨와 함께 하루 종일 촉촉하게 수분이 넘치는 눈망울과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눈 건강 홍보 대사로 이번 올 데이 모이스트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방송인 안혜경 씨는 평소 건조안으로 인한 괴로움을 이야기하며 "지난 1년간 눈 건강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얻은 눈 건강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실천함으로써 눈이 촉촉하고 건강해지는 것을 느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