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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사관련 제품 갖추고 마케팅 '집중'

황사관련 제품 갖추고 마케팅 '집중'

  • 신범수 기자 shinbs@kma.org
  • 승인 2006.04.28 1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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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관련 전문·일반약 10개 제품군 보유
소비자 교육 및 의료인 정보전달에 주력방침

황사에 의한 호흡기·안과질환 환자가 늘어남에 따라 국제약품이 관련 제품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안과 영역에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품목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이 회사는 관련 제품의 병의원 처방의사들에 대한 밀착 마케팅을 통해 유용한 정보 전달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회사측이 보유한 제품군으로는 전문약인 '신도톱-F점안액', '후메토론점안액(플루오로메토론)', '오페란(오플록사신)', '키포신(시프로플록사신)', '트로나점안액(토브라마이신)' 등이 있으며 '카밀레점안액', '신도톱Q점안액', '티어롭점안액' 등 일반의약품이 있다.

이 밖에 비타민A·C·E·아연 등을 함유한 눈 영양제 '오큐탈정'은 시력저하 예방 및 노인성 황반변성 진행 억제 효능이 있어 고령화 인구 급증에 따라 주목받는 제품으로 평가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측은 "본격적인 황사시즌을 맞아 소비자 대상 교육을 강화하고 의료기관에는 관련 제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에 주력, 황사 제품군의 매출 증대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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