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사의 30년, 고객감동의 30년이 시작됩니다'
SCL헬스케어그룹 산하 서울의과학연구소(대표 주수호)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5월 29일 오후 1시 서울 JW메리어트호텔 5층 그랜드볼룸홀에서 이를 기념하기 위한 국제 학술심포지엄을 연다.
최근 의료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Recent Studies of Clinical Biomarkers'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술심포지엄은 호주의 마이클 페네치 교수의 플레너리 렉처를 시작으로 ▲DNA biomarkers ▲Small molecular biomarkers ▲Protein biomarkers 등 3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분야별 국내외 저명한 의학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학술심포지엄과 관련, 이경률 SCL헬스케어그룹 회장은 "SCL이 1983년 임상검사 전문의료기관으로 출범한지 30년이 되는 뜻 깊은 해를 맞아 그동안 SCL의 발전을 위해 도움을 준 전국의 병의원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30년 동안 쌓아온 분석기술과 임상정보를 바탕으로 근거중심의학을 보다 체계적으로 임상의학 분야에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감사의 30년, 고객감동의 30년이 시작됩니다'를 슬로건으로 학술심포지엄을 추진해 온 김영진 준비위원장(SCL 진료원장)은 "그동안 SCL을 믿고 이끌어준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의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