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6 06:00 (금)
올 여름 스페인어로 나만의 스펙을 쌓자!

올 여름 스페인어로 나만의 스펙을 쌓자!

  • Doctorsnews admin@doctorsnews.co.kr
  • 승인 2012.06.28 11:55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알스페인어학원, 스페인어 관련 다양한 여름 특강 선보여

 

초여름을 맞이하면서 스페인어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고 있다.

칠레, 페루에 이어 콜롬비아와 FTA협정이 체결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해당국 언어인 스페인어가 주목받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 중남미 국가들과의 교역을 담당할 스페인어 구사자에 대한 기업의 니즈가 급증하며 스페인어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언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스페인어는 스페인과 중남미 20여개국에서 5억의 인구가 사용하고 있고 UN 및 여러 국제기구의 공용어 가운데 하나이며 미국 내 대다수 지역에서 제 1외국어로 사용 중인 언어이다.

이에 국내 최초 스페인어 전문 교육기업 ㈜레알의 레알 스페인어 학원(대표 신중현)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다채로운 여름특강을 준비하여 스페인어 교육에 앞장서는 한편 국내 대표적 대기업들에 차별화된 기업 출강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많은 기업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초역세권에 위치한 레알 스페인어 학원 홍대캠퍼스와 분당캠퍼스에서는 편리한 위치적 접근성에 알찬 교육서비스로 개원 이래 11년 동안 수 만 명의 학생들에게 스페인어를 보급, 전문 교육 기관으로서도 인정을 받아왔다.

대부분 석사 이상의 우수 인재들로 이루어진 내국인과 스페인 원어민 강사진을 갖추고 있는 레알 스페인어 학원은 단계별 스페인어 문법 강좌부터 취업, 입시 그리고 승진에 활용되는 스페인 교육부의 공식 자격증(DELE)준비 강좌들까지 학생들의 수준과 수요에 맞는 맞춤형 교육을 제공한다.

여름 맞이 특강 및 신규강좌 - Pre Dele반 패키지 할인 혜택 제공

특히 여름을 맞아 스페인어 열풍 속에서 재미있고 부담 없이 스페인어를 맛보고 싶어하는 스페인어 입문자들과 2개 외국어를 동시에 접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키우고 싶어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음달(7월)에 각각 '쌩초보 스페인어 회화 코스'와 ' 영어로 배우는 스페인어' 신규 강좌들을 선보인다.

방학 기간을 통해 스페인어 능력 시험인 DELE (델레) 자격증 준비에 전력하고자 하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 레알 스페인어 학원만의 친절한 '학습 장려' 할인 서비스 혜택은 놓쳐서는 안될 부분이다. Pre Dele반 패키지와 회화청취반을 동시 수강할 경우, 수업료의 20% 할인 혜택이 있고 직장인들에게는 근로자수강생지원금 제도를 마련하여 직장인들의 스페인어 경쟁력 함양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빠뜨릴 수 없는 레알 스페인어 학원만의 또다른 매력 포인트는 바로 파워보강시스템이다. 이는 수업을 빠질 경우 바로 보강이 가능한 교차보강시스템으로 야근과 바쁜 스케줄에도 맘 편하게 스페인어를 배울 수 있도록 배려한다.

레알 스페인어 학원의 수강생들을 위한 지원은 다양한 할인 혜택과 보강시스템 이외에도 보충 수업 및 첨삭지도, 무료 특강, 그리고 8명 이하 소규모 회화 수업 등에서도 찾아 볼 수 있다. 아울러 수강생들의 편의를 위해 홈페이지(http://www.realspanish.co.kr)에 간편한 온라인 수강신청 및 결제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이번 여름을 맞아 레알 스페인어 학원은 홍대 와이즈 파크 7층에 위치한 도스타코스, 스무디 킹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수강생 전원에게 무료 치즈살사나쵸 1/2사이즈, 스무디킹 사이즈 업 쿠폰 등 멕시코를 맛보며 한여름의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방학 맞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그 외에도 매달 무료특강 및 이벤트를 열어 수강생들에게 스페인어권 나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02-322-9799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