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4 19:44 (수)
스마트룩스, 불황기 차별화된 병원전략에 도움

스마트룩스, 불황기 차별화된 병원전략에 도움

  • 이정환 기자 leejh91@doctorsnews.co.kr
  • 승인 2011.10.18 11:13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드믹스, 스마트룩스 사용자 및 병원 대상 '유저미팅' 열어

스마트룩스(SMARTLUX) 제조사인 메드믹스는 지난 8일 오후 6시∼9시까지 르네상스 서울호텔 루비룸에서 스마트룩스 사용자와 도입을 검토하고 있는 병원을 대상으로 'SMARTLUX USER MEETING'을 열었다.

메드믹스는 이번 미팅에 참석한 유저들은 피부과 모든 영역과 성형외과의 수술 후 상처 회복에 사용돼 환자의 만족도를 극대화 하는 스마트룩스야 말로 불황기에 차별화된 병원운영을 위해 꼭 필요한 선택이라고 공통된 의견을 보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김범준 교수(중앙대병원 피부과)는 '기존 LED 제품의 비교분석과 스마트룩스의 임상사례'라는 주제발표를 통해 다양한 각도에서의 스마트룩스 임상실험 결과를 발표했고, 노낙경 원장(리더스피부과)은 '프락셔널레이저 박피술 후 재생치료 사례' 주제발표를 통해 "스마트룩스를 사용해 멍과 붓기, 홍반 등이 빠르게 감소해 환자들이 일상생활에 최대한 빨리 복귀할 수 있게 됐다"고 발표했다.

이인준 원장(노바피부과)은 "정상 세포를 자극해 성장을 촉진하는 스마트룩스의 효과를 이용해 탈모치료에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고 발표해 최근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는 탈모환자들에게 희소식을 전했다.

이밖에 인성일 원장(오라클피부과)과 윤성재 원장(리더스피부과)은 피부과의 주요 관심치료 영역인 여드름 치료에 스마트룩스를 적용한 사례를 발표했다.

인성일 원장은 여드름 치료에 사용하고 있는 광과민제가 PDT 장비에 의해 얼마나 활성화 하는지에 대한 비교실험 결과를 발표했는데, 기존의 PDT와 스마트룩스와 비교하는 실험을 통해 스마트룩스의 우위적 효과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인 원장은 "스마트룩스를 이용한 여드름 치료는 최대한 빠르고 편하게 치료할 수 있으며 치료과정에서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줄여주면서도 확실한 효과를 낼 수 있어 환자의 입장을 최대한 고려하는 치료"라고 설명했다.

강윤철 원장(강윤철피부과)은 피부과 대부분의 치료에 사용되는 스마트룩스의 효과를 반영하는 다양한 임상사진을 소개했는데, "스마트룩스를 통해 환자들의 절대적 신임을 얻게 됐다"고 말했다.

이영대 원장(메가성형외과)은 "각종 미용성형수술 후 스마트룩스 사용 했는데 환자들의 상처부위가 빠르게 회복되며 붓기나 멍, 특히 수술 후 통증완화에 확실한 효과가 있는 스마트룩야말로 병원의 브랜드 차별에 꼭 필요한 장비"라고 강조했다.

패널 토의 시간에는 스마트룩스를 이용한 수익창출과 차별화된 병원 전략으로서 스마트룩스의 구체적인 사용법, 피부과의 주요 관심사인 여드름·탈모치료에 대한 토의가 진행됐다.

한편, 메드믹스는 앞으로 다양한 적응증에 이용되는 스마트룩스를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유저들의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공유하며, 또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할 계획이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