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19 21:53 (금)
피곤한 연휴는 가라! 황금연휴 5일을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방법

피곤한 연휴는 가라! 황금연휴 5일을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방법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1.01.26 15:12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년 첫 황금휴가 설 연휴! 올해 달력을 본 직장인들은 이미 연간 계획을 미리 세웠으리라 생각된다. 황금연휴의 시작인 설은 수·목·금요일로 주말까지 합치면 5일을 내리 쉴 수 있다. 명절이 되면 고향을 방문하는 이들도 있겠지만, 한산한 도심에서 여유롭게 휴일을 즐기는 것도 최근의 트렌드다.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직장인, 명절 내내 고생한 아내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은 남편, 친지들의 결혼 독촉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 싶은 미혼 남녀 등 연휴를 이용해 휴식을 취하거나 그간의 피로를 풀고자 하는 모든 이들과 특히 나만의 시간을 중요시 하는 '까도녀'·'까칠남'들을 위한 특급호텔 탈출 루트를 자세히 알아보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슈페리어룸
그랜드 앰베서더 서울 호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설을 맞아 1월 28일부터 2월 6일까지 열흘간 '릴렉세이션 패키지'를 선보이며, 2월 2일 설날 당일에는 '새해 해돋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설날 패키지의 기본 컨셉은 '휴식'. 테라피 패키지가 포함된 '릴렉세이션 패키지'. 편안한 숙면을 보장하는 앰배서더 베드가 갖춰진 슈페리어룸 1박과 프랑스 정통 딸라소 마사지를 구현하는 호텔 내 발네오 테라피의 '디자인 유어 해피니스 (Design Your Happiness)' 패키지 이용으로 구성된다. 또한 올해 첫 해돋이를 아쉽게 놓친 이들을 위한 '새해 해돋이 패키지'는 설날 새벽 남산에서 해돋이를 볼 수 있도록 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초점이 맞춰졌다. 모닝콜 서비스·셔틀 버스 센딩 및 픽업 서비스·따뜻한 커피와 핫팩이 제공되며, 해돋이를 보고 호텔로 돌아오면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셰프에서 조리장이 직접 끊인 사골떡국 정찬 2인분이 마련된다. 모든 이용고객은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통한 에스프레소 커피 2잔, 호텔 내 실내 수영장 및 헬스클럽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릴렉세이션 패키지'는 24만 5천원, '새해 해돋이 패키지'는 19만 5천원에 이용 할 수 있으며, 2만원 추가 시 디럭스 룸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문의=02-2270-3112~3).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
2월 1일부터 6일까지 '차도 男女의 휴가법' 설 패키지를 16만 9000원에 선보인다. 설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호텔 도로변의 가로수길이 내려다보이는 '스탠다드 룸'에서의 편안한 1박을 즐길 수 있으며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2인 무료). 인원이 추가될 경우 1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1만원 추가 시 점심뷔페를 저녁뷔페로 바꿀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근 오픈한 '인발란스 웰니스' 휘트니스 클럽을 이용할 수 있으며, 천정의 투명 돔 밖으로 도심의 하늘을 올려다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실내 수영장 밖 테라스에는 우리 몸에 알맞은 온도인 40℃의 '자쿠지'가 있어 수영 후 몸을 따뜻하게 이완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설 연휴, 도심의 호텔 객실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1부를 증정한다(문의=02-567-1101).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1월 29일부터 2월 6일까지 엄마와 딸 혹은 고생한 아내가 이용하면 좋을 '설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 스파 패키지'는 설 연휴동안 쌓였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아로마 등·목·어깨 마사지'와 '얼굴 마사지'가 포함된다. 아로마 등·목·어깨 마사지와 얼굴 마사지는 최상급 아로마를 이용함은 물론 특유의 마사지기법이 구사돼 피로회복은 물론 탄력에 좋다. 아로마 마사지가 끝나면 휘트니스 클럽에서 전문 강사의 체력 측정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체련장 및 수영장 이용도 가능하다. 또한 다음날 아침에는 뷔페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7만 3천원부터 시작된다(문의=02-6282-6282).

그랜드 힐튼 서울
서울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2월 2일부터 6일까지 4가지 종류의 '2011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든 패키지에는 용평스키리조트 VIP쿠폰북과 함께 할인 가격으로 안티 에이징 클리닉 라 끄리닉 드 파리의 '설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스킨케어 60분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명절 때 받은 스트레스로 푸석해진 여성들의 피부를 위한 맞춤 프로그램이다. 패키지 이용객에 한해 KW 60,000(세금 별도)에 추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2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문의=02-2287-8400. 사전 예약 필수).

메이필드 호텔
도심 속 자연이 아름다운 메이필드 호텔에서는 겨울철 스파 패키지로 '커플스파 위드유 couple spa with you'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연휴 기간 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뿐만 아니라, 추운 날씨로 인해 경직된 심신과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주기에 좋다. 슈페리어 룸 1박과 2인 조식 그리고 2인 스파테라피(70분)가 포함된 이번 스파 패키지의 가격은 36만 3천원(세금, 봉사료 별도)으로, 두피케어·등호리병·페이스보습팩·핸드파라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남성 트리트먼트와 등관리·페이스보습관리·복부호리병·풋파라핀이 포함된 여성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관리전 무료로 제공되는 비타민C가 풍부한 유자차와 풋 스파 서비스가 눈에 띈다.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면 실내수영장과 체련장 무료이용·사우나 50%할인·전 레스토랑 10%할인을 받을 수 있다(문의=02-2660-9000).

롯데호텔제주
명절에 고생한 아내의 피로를 깔끔하게 풀어주고 잊지 못할 추억으로 채워줄 아내사랑 감동패키지 '고마워요 패키지'를 2월 6일부터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고마워요 패키지'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로맨틱 캔들라이트 디너'와 '트레킹 체험'이다. 바쁜 일상에 쫓겨 여유로운 저녁식사와 깊은 대화 한번 하지 못한 아쉬움을 말끔하게 씻어주고, 프라이빗 공간에서 풀 코스 양식요리를 즐기며 연인 또는 부부가 함께 손을 잡고 천천히 올레길을 걷다보면 연애시절의 설레임까지 되살려 줄 것이다. 패키지 이용 요금은 27만원부터 37만 5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으로 객실 1박과 조식뷔페 2인·로맨틱 캔들라이트 디너 2인·진정한 휴식을 선사하는 버블입욕제와 천연마스크팩·스파클링와인과 수제 초콜렛 등으로 구성된 '로맨틱 기프트팩'·트레킹 체험프로그램 2인 이용 등이 모두 포함된다. 이 밖에도 아름다운 빛의 정원 판타지 가든에서 눈을 맞으며 로맨틱한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아이스링크 2인 이용권과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휘트니스 클럽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문의=롯데호텔제주 1577-0360 www.lottehoteljeju.com).

남산 한옥마을.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설 연휴를 맞아 가족 또는 친구들과 휴식을 즐기며 편안한 명절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1월 29일부터 2월 6일까지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집에서는 미처 누리지 못한 여유로운 하루를 선사할 '설 패키지'는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활력을 되찾게 해줄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2011년 신묘년을 맞이해 호텔에서 제작한 토끼 인형과 어른·어린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스링크 2인 무료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실내 수영장 및 체육관 등을 이용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설을 맞이해 가족 단위의 고객과 외국인 고객을 위해 다양한 전통 문화와 놀이에 참여할 수 있는 남산 한옥 마을까지 무료 셔틀 버스를 연휴기간 동안 운영한다(문의=02-799-8888).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