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16 21:21 (화)
개원 1년 만에 1위 병원이 된 비결은?
개원 1년 만에 1위 병원이 된 비결은?
  • 고신정 기자 ksj8855@doctorsnews.co.kr
  • 승인 2010.07.07 12:06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로터닷넷, 병원마케팅 실무과정 개설
병원 마케팅과 관련한 실용정보를 제공하는 강좌가 열린다.

IT 전문미디어인 블로터닷넷은 병원 마케팅 실무과정 제3기를 모집, 오는 8월부터 강의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돈이 들지 않는 병원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병원 고객관리부터 광고, 검색최적화, 블로그, 트위터 등 입소문마케팅 까지 병원에서 직접 적용이 가능한 실무적인 내용으로 꾸려질 예정.

세부 강좌로는 ▲광고, 해야한다면 제대로 합시다(병원 광고 트랜드) ▲언론홍보, 아직도 돈내고 하나요(보도자료 활용법) ▲온라인을 통한 병원 입소문 마케팅(블로그, 트위터 활용법) ▲개원 1년만에 1위 병원을 만든 비결(고객관리 매뉴얼) ▲키워드 광고 제대로만 하면 10배 효과를 높일 수 있다(키워드 광고 활용법) 등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번 강좌에서는 실제 개원가에서 성공 사례를 만들어 낸 분야별 권위자와 전문가들이 직접 강사로 참여해 사례 중심의 강의를 진행, 참가자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교육은 8월 17일과 19일, 24일, 26일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수강대상은 병·의원 원장 및 마케팅 실무자, 코디네이터 등이다.

한편 블로터닷넷은 지난 3월과 5월에 병원 마케팅 실무과정 1, 2기를 열어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문의=02-3143-6401·내선 200)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