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3 16:30 (화)
유비케어, 온라인 통합사이트 '의사랑'오픈

유비케어, 온라인 통합사이트 '의사랑'오픈

  • 이정환 기자 leejh91@kma.org
  • 승인 2009.03.03 11:08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사랑고객·병의원 고객 방문…다양한 정보 공유
고객센터·제품&솔루션소개·이벤트·의약품검색 등 한 곳서 경험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는 온라인에서 운영하던 기존 서비스 사이트들을 통합하고 병·의원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정보를 나눌 수 있는 병·의원용 통합 사이트 '의사랑(www.ysarang.com)' 2일 오픈했다.

'의사랑(www.ysarang.com)'은 기존 의사랑 고객전용 온라인 고객센터인 사이버 MISO센터(www.misocenter.com)와 유비케어 병의원 솔루션 고객체험 사이트인 '의사랑'이 통합된 원스톱 고객 서비스 공간이다.

유비케어는 통합 사이트 오픈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가까워지는 열린 서비스를 모토로 고객센터·커뮤니티·제품&솔루션·이벤트·의약품 정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센터를 통해 매일 업데이트 되는 의료계 뉴스 및 정책 고시 등의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고, 관련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와 업그레이드(의사랑고객가능)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주간 평균 8000여 의사가 방문하는 유비케어 온라인 고객센터의 특성을 살려, 건강의학·학회강좌·도서논문·경제재테크·구인구직·취미여가 등 의사간의 정보를 공유·소통할 수 있다.

이밖에 EMR부터 U-헬스케어에 이르는 앞선 병원환경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이 소개돼 제품에 대한 견적 및 가입 문의 등이 편리하게 이루어진다. 매월 평균 7~9회에 걸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이벤트 존과 의약품 정보검색을 지원하는 서비스도 갖췄다.

아울러 다양한 컨텐츠 이외에도, 섹션별로 검색되는 키워드 검색기능·알림정보 모든 페이지 표시기능·사이트 이용내역 및 개인의 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나만의 페이지 강화 등 최신 트랜드를 반영해 편리한 UI(User Interface)를 구현했다.

김진태 유비케어 사장은 "병·의원용 통합 사이트 '의사랑'의 온라인 채널 통합을 통해 유비케어 고객지원 서비스의 양적·질적인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며 "병·의원 관련 정보와 공유의 대표 서비스 공간으로서 고객들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