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제이 델리, '이탈리아 음식 축제', 그랜드 하얏트 서울
'캐주얼 유럽피안 다이닝'을 선보이고 있는 레스토랑 '제이제이 델리'에서는 하얏트 리젠시 인천의 총주방장 '미르코 아고스티니'를 초청해 이탈리아 정통 홈스타일의 메뉴를 선보인다.
18일부터 3월 1일까지 열리는 행사는 파스타·피자·포트 로스트·오소부코 등 이탈리아 정통의 다양한 음식을 준비할 예정이다. 식사시간은 점심·저녁으로 준비하며 송·바 헬리콘에서도 즐길 수 있다(문의:02-799-8602).
발렌타인데이 시즌 '디저트 뷔페',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는 발렌타인데이 시즌 특별 디저트 뷔페 '스위트 트리츠'를 3월까지 선보인다. 초콜릿을 테마로 한 다양한 패스트리 제품을 구성해 발렌타인데이 시즌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초콜릿 및 초콜릿 케이크·브라우니·크림치즈 케이크·녹차 화이트초콜릿 케이크·미니 샌드위치·마카롱·쿠키 등 신라호텔 페스트리부티끄의 세프들이 마련한 다양한 수제품을 소믈리에 추천 샴페인·차 또는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다(가격:2만 5000원(차 또는 커피 포함) / 2만 9000원(샴페인 포함), 시간:오후 2시~12시까지, 문의:02-2230-3389)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의 '비즈니스 런치', 서울롯데호텔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 바쁜 비즈니스 맨들을 위한 런치메뉴 '비즈니스 런치'를 선보인다. 약 3시간 정도 소요되는 피에르 가니에르의 정통 코스와 달리 점심시간에 맞춘 약 1시간 정도의 적당한 식사 시간, 정통 코스의 품격과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메뉴구성 및 경제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총 3코스로 구성된 '비즈니스 런치'는 아뮤즈 부쉬·전채·메인요리 또는 아뮤즈 부쉬·메인요리·디저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메인요리는 이베리끄햄을 곁들인 생선요리 또는 생강과 꿀로 만든 소스에 익힌 오리 다리 요리 등 2가지 종류 중 선택이 가능하며, 매달 새로운 구성의 비즈니스 런치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시간: 정오 12시~3시까지/가격:9만원(세금 및 봉사료별도)/문의:02-317-7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