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적으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확대시킨다는 방침하에 환자접점 최일선 근무직원들을 우선 대상으로 시작된 이번 교육은 월∼토요일 1일 2시간씩 1주일간의 강의를 마쳤으며, 7월중 이틀간의 근무현장 교육으로 진행된다.
외부강사(리드교육연구원)의 강의교육은 ▲표정·이미지 관리 ▲기본예절 ▲전화응대·고객응대 ▲서비스 정신 ▲종합역할 연기 ▲고객응대 표준화교육을 주제로 매일 오전(7∼9시)과 오후(5시30분∼7시30분) 두차례에 걸쳐 동일한 교육내용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의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