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4 19:44 (수)
순천향 직원 교육

순천향 직원 교육

  • 장준화 기자 chang500@kma.org
  • 승인 2001.07.05 00:00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향대학병원은 친절서비스 정신 함양 및 실천을 정착시킨다는 목표아래 외부강사를 초청, 지난 6월 25일부터 친절교육에 들어갔다.

장기적으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확대시킨다는 방침하에 환자접점 최일선 근무직원들을 우선 대상으로 시작된 이번 교육은 월∼토요일 1일 2시간씩 1주일간의 강의를 마쳤으며, 7월중 이틀간의 근무현장 교육으로 진행된다.

외부강사(리드교육연구원)의 강의교육은 ▲표정·이미지 관리 ▲기본예절 ▲전화응대·고객응대 ▲서비스 정신 ▲종합역할 연기 ▲고객응대 표준화교육을 주제로 매일 오전(7∼9시)과 오후(5시30분∼7시30분) 두차례에 걸쳐 동일한 교육내용으로 진행됐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