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0 06:00 (토)
보라매병원 서비스 향상 교육

보라매병원 서비스 향상 교육

  • 송성철 기자 songster@kma.org
  • 승인 2001.02.16 00:00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라매병원은 최근 용인 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에서 올해들어 처음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의료서비스 향상교육'을 실시했다.

외부 전문교육기관의 협조로 단기 위탁교육 형식으로 실시된 이번 교육에는 20여명의 원무과 직원이 참가했다. 이번 교육은 내원객들과 처음 대면하는 원무과의 특성에 맞게 친절서비스와 병원 이미지 개선부분에 중점을 두어 진행됐다.

교육 내용은 ▲병원도 서비스 경쟁시대에 살고 있다 ▲친절서비스의 실제밝은 표정, 음성 및 동작 관리 ▲병원에서의 효과적인 환자 응대법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병원 이미지 개선사례 연구 등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