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19 21:53 (금)
보건의료 전문가용 통합 플랫폼 '화이자프로' 런칭

보건의료 전문가용 통합 플랫폼 '화이자프로' 런칭

  • 고신정 기자 ksj8855@doctorsnews.co.kr
  • 승인 2023.04.20 12:36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자 '옴니채널' 강화 전략 일환, 글로벌 동일 디자인·포맷
기존 사업부별 디지털 채널 확장...전사 차원 통합 플랫폼 개편

ⓒ의협신문

한국화이자제약이 보건의료 전문가를 위한 통합 디지털 플랫폼 '화이자프로(PfizerPRO)'를 런칭했다.

화이자프로는 글로벌 차원에서 마련된 통합적인 고객 소통 채널로서 전 세계적으로 동일한 디자인과 포맷을 갖추고 있다.

고객 중심의 소통과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는 화이자의 옴니채널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각 사업부별로 운영하던 기존 디지털 채널을 확장해 전사 차원의 통합 플랫폼으로 탈바꿈한 것이다. 

고객 편의성에 기반한 UI 구성으로 직관적인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으로, 가입자의 선호에 맞춰 최적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화이자 제품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비롯해 관련 질환정보, 해외 치료동향 등 다양한 의약학 관련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제품 관련 행사와 컨퍼런스 정보 확인, 참여 신청 등도 해당 플랫폼 내에서 가능하다. 

화상 미팅인 '버추얼 커넥트(VCC, Virtual Connect)'도 해당 플랫폼에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 버추얼 커넥트는 의료진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모바일, 데스크탑, 태블릿PC 등 원하는 디바이스로, 전문담당자와 진행하는 1:1 화상 미팅이다. 

보건의료 전문가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화이자프로에 가입할 수 있다. 

오동욱 한국화이자제약 대표이사 사장은 "화이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속에서 최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중심의 혁신을 최우선으로 하는 과감한 투자와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며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창구의 허브로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될 이번 플랫폼 런칭에 멈추지 않고, 고객 니즈에 맞춰 지속적으로 다양한 도전과 혁신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