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3-29 15:21 (금)
[2019 RSNA] DK메디칼, 인텔리전스 융합 새 가능성 제시
[2019 RSNA] DK메디칼, 인텔리전스 융합 새 가능성 제시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9.12.03 13:22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영상 X-ray 'INNOVISION-EXII'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 구성
인체공학적 설계·가격 효용성 갖추고 북미·중남미 등 신시장 개척
DK메디칼시스템은 1∼6일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2019 북미영상의학회(<span class='searchWord'>RSNA</span>)에 4회 연속 참가해 세계 의료영상장비 시장에 DK 브랜드의 가치와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줬다.
DK메디칼시스템은 1∼6일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2019 북미영상의학회(RSNA)에 4회 연속 참가해 세계 의료영상장비 시장에 DK 브랜드의 가치와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줬다.

DK메디칼시스템은 1∼6일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2019 북미영상의학회(RSNA)에 4회 연속 참가해 세계 의료영상장비 시장에 DK 브랜드의 가치와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줬다.

이번 RSNA는 의료 인공지능 기술 적용 확대를 반영해 대규모 AI 쇼케이스가 진행되며, DK메디칼시스템은 의료영상진단 AI 기술 플랫폼이 될 Digital Full-Automated Ceiling X-ray 영상획득장비인 INNOVISION EXII(Elin T5)를 선보인다.

INNOVISION-EXII (Elin T5)는 DK메디칼시스템만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집약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Auto-Stitching, Auto-Positioning Function 기술을 담고 있다. 간편한 터치 조작과 사용자 편의성을 강조한 User-Friendly Interface로 신속한 검진을 통한 효율성·안전성을 극대화했다.

업계 최초로 Dual Digital Ceiling system을 개발한 DK메디칼시스템은 X-ray 영상 장비에 AI 기술이 가장 잘 구현될 수 있는 플랫폼을 보유해 시장 선도를 자신하고 있다.

이와함께 디지털 X-ray 'INNOVISION-DXII'는 고가의 Flat Panel Detector 한 장으로 테이블·체스트 촬영이 모두 가능한 cost-effective 제품으로 기존 U-arm시장 제품을 대체 가능해 가격 효용성을 갖췄다.

컴팩트한 디자인인 ST-90D제품은 스탠드·테이블이 통합된 일체형 제품으로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 동남아 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수술용 C-arm 'PROSTAR'는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고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굿디자인'상을 수상했다. 특히 슬림한 디자인으로 수술실과 같이 제한된 공간에서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43인치 Full HD모니터를 장착해 고화질의 대화면 영상을 제공한다. 또 방사선 피폭을 줄여주는 펄스테크놀로지(Pulsed Technology)를 채택해 기존 제품 대비 방사선 피폭량을 대폭 감소시켜 사용자·환자의 안정성을 높였다.

한승학 해외사업부문 상무는 "DK메디칼시스템은 브랜드가치 강화를 위해 RSNA와 해외 전시회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해외 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주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남미지역에 활발한 수출 상담이 부스에서 이뤄지며 더욱 고객층이 다양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DK메디칼시스템은 북미·중남미 시장 진출을 발판으로 디지털 의료 영상진단 장비의 신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