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3-28 17:57 (목)
"호텔로 봄 나들이 떠나볼까"
"호텔로 봄 나들이 떠나볼까"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5.03.04 16:25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2015 봄 패키지 '베리 & 버블'

다가오는 봄, 호텔가에서는 따뜻한 봄 날씨와 어울리는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까운 호텔로 봄 나들이를 함께 계획해 보는것은 어떨까.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5월 31일까지 두 가지의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베리 앤 버블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델리 숍에서 상큼한 딸기와 요거트를 혼합한 딸기 스무디 2잔 테이크 아웃이 포함된다. 여기에 187년 전통을 가진 프랑스 수제비누 사봉 롱드 1개가 제공된다. 이와함께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풀과 유아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2인 와인 뷔페 이용권이 포함된 '스프링 앤 와인 패키지'에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바 루즈의 와인 뷔페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바 루즈의 와인 뷔페는 20~30여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신선한 야채 스틱·샐러드·갓 구운 빵·훈제연어·스시·캘리포니아 롤·햄·미니버거·각종 튀김과 치즈셀러에서 세계 각국의 치즈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테라피풀과 유아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문의=02-6282-6282).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5월 30일까지 봄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또는 친구, 커플 대상으로 '올 어바웃 스프링(워커힐의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워커힐의 봄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숙박과 조식, 힐스트리트 페스티벌 쿠폰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블루밍 워커힐'의 경우 숲 속의 별장이라 불리는 더글러스룸 1박과 타입별 빵류 및 시리얼·우유·주스·커피 등 간편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콘티넨탈 블랙퍼스트'를 이용할 수 있다. '페스티브 워커힐'의 경우 본관 딜럭스룸 1박과 조식 뷔페 또는 인룸조식를 택할 수 있다.
'힐스트리트 페스티벌'은 3~5월 사이에 진행되며, 3월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비어·와인·티 페어 입장권 중 하나를, 4월에는 테이스티 박스 2만원 금액권을, 5월에는 비어 페스트 2만원 금액권을 제공한다. 힐스트리트는 봄 축제 공간으로 잘 알려진 피자힐 삼거리의 새로운 이름이며, 매년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문의=02-2022-0000).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스프링 블러섬 주말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6월 30일까지 매주 주말 도심 속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블러섬 주말 패키지'를 선보인다.
남산 전망의 그랜드 객실 1박과 함께 즐거운 남산 피크닉을 위한 더 델리의 2인용 테이크아웃 피크닉 세트. 테이크아웃 피크닉 세트는 4종류의 신선한 샌드위치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커피 2잔도 함께 준비된다. 어린 자녀가 있다면 유모차를 필요에 따라 호텔 벨데스크에서 빌릴수 있다. 이 외에도 선착순 100명 한정 텀블러 증정·무료 와이파이 서비스·24시간 체육관 및 GX 프로그램 이용·실내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문의=02-799-8888).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6월 7일까지, 미국의 글로벌 색채 연구소인 팬톤이 발표한 올해의 컬러 '마르살라'를 컨셉으로 '마르살라의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르살라의 봄' 패키지는 객실 1박, 프랑스 화장품 에이트루 '다질링 블랙 티 퍼스트 안티링클 에센스 & 크림' 세트,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 이용(만 18세 이상 이용 가능)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마르살라 컬러의 케이스로 눈길을 끄는 '다질링 블랙 티 퍼스트 안티링클 에센스 & 크림'은 항산화 효과의 홍차수가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되돌려주며 찻잎의 각종 영양 성분과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객실은 디럭스 룸·클럽 디럭스 룸·복층 또는 코너 스위트 중 선택 가능하다(문의=02-3440-8000).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한 폭의 수채화와 같은 봄을 담은 '시즈널 스케치 봄 패키지'를 6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시즈널 스케치 Ⅰ'은 디럭스 룸과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수영장 및 체련장 이용·사우나 50% 할인과 성인들의 동심을 불러일으키며 스트레스 프리 아이템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컬러링 북 & 32색 색연필 세트가 포함된다. '시즈널 스케치 Ⅱ'는 피크닉족을 고려해 일식당 테이크 아웃 도시락 세트 2인·이그제큐티브 룸 1박·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의 조식 및 해피아워·컬러링 북과 색연필 세트·체련장과 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이 포함됐다. '시즈널 스케치 Ⅲ'은 패키지 Ⅱ의 혜택에서 성인만 입장 가능한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를 뷔페 레스토랑 조식으로 변경, 자녀를 동반할수 있도록 구성했다(문의=02-2287-8400).

▲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스프링가든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도심형 복합 쇼핑몰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호텔은 봄을 맞아 새로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크릿 가든'·'시크릿 가든 이그제큐티브' 두 종류로 구성돼 있는 이번 봄 패키지는 이용 고객 모두에게 '내 손안의 봄'이라는 컨셉트를 담아 드라이 플라워로 장식한 소이왁스 타블렛을 제공한다. '시크릿 가든 이그제큐티브' 패키지에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1박과 15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이 포함돼 있다. 라운지에서는 조식은 물론 오후 6시부터 제공하는 '해피아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문의=02-2638-3110).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자전거를 타며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피크닉. 5월 31일까지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호텔에서 멀지 않은 도림천과 한강으로 자전거 여행을 할수 있으며, 자전거·헬멧 등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샌드위치·패스트리·케이크·커피·주스 등 다양한 델리의 아이템들을 이용해 나만의 피크닉 박스를 만들 수 있는 3만원 델리 바우처가 제공되며 체련장·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또 봄의 불청객인 황사로 인해 몸과 피부가 예민해졌다면 특수하게 관리된 알러지 프리 '퓨어룸'도 준비돼 있으니 추가금을 내면 이용이 가능하다(문의=02-2211-2100).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