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18 21:27 (목)
2015키메즈 전 제품 품질 글로벌 수준으로 '강화'

2015키메즈 전 제품 품질 글로벌 수준으로 '강화'

  • 특별취재팀 admin@doctorsnews.co.kr
  • 승인 2015.03.04 12:16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젬스메디컬, 엑스레이 풀 라인업 갖춘 전문회사 '거듭'

[Booth - C230] 젬스메디컬이 전 제품의 품질을 글로벌 수준으로 강화했다. 지난해 품질관리에 올인한 결과다.

C-arm의 경우 도시바 OEM 제품을 바탕으로 수천번의 품질테스트를 거치며 까다롭기로 유명한 도시바의 품질테스트를 합격했다. 또 플랫 패널 C-arm(SPINEL 12HD)의 성공적인 런칭으로 해외 수출은 물론 국내 유명 대학병원 수술실에 당당히 입성하며 그 기술력과 안정성을 성공적으로 입증해 주고 있다. 

SPINEL-12HD, 왜곡 없는 고품질 영상

▲ SPINEL 12HD
젬스의 플랫패널 C-arm인 'SPINEL 12HD'는 첨단 수술용 투시 조영 장치로, 왜곡 없는 고품질 영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다양한 디지털 영상처리 기술을 활용해 ▲혈관조영 촬영 ▲중재 ▲방사선 근접치료 등 여러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며, 불필요한 피폭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와함께 'SMART Angio Package'를 통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영상 처리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지원으로 일반외과나 정형외과는 물론이고 신경외과·통증클리닉·혈관외과·방사선 종양학과·중재수술까지 다양한 수술 환경에 대응할 수 있다.

이밖에 SPINEL-12HD는 세련된 디자인과 기술력·창의성이 결합된 차세대 하이엔드급 장비로, 좁은 공간에서도 이동이 용이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내구성 테스트 통과·기본에 충실한 디지털 엑스레이

▲ TITAN EDR
'TITAN EDR'은 품질 안전에 중점을 두고 개발된 젬스의 대표 DR 시스템이다. 젬스는 지난해 TITAN EDR에 대해 도시바와 협력해 10년 기준의 내구성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품질에 대한 검증 완료 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제품은 고정과 무선 디텍터 조합이 가능해 다양한 디지털 엑스레이 사용 환경에 맞춰 최적의 선택적 모듈 배치가 가능하다.

사용자는 흉부전용 디지털 엑스레이에서부터 작업능력 향상을 위한 듀얼 디지털 검출기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구성이 가능하고 진단 환경과 상황에 적합한 솔루션을 선택해 효율성과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다.

이밖에도 젬스의 패밀리사인 젬스유로캠프의 대표 쇄석기인 'ASADAL-M1'도 함께 KIMES서 전시된다. ASADLA-M1의 경우 지난해 국내 최초  FDA 승인을 획득하며 제품의 경쟁력과 안정성을 뒷받침 하고 있는 젬스유로캠프의 대표 제품이다.

이자성 젬스 메디컬대표는 "병의원 고객들이 영상진단장비에 가장 원하는 니즈는 무엇보다 안정된 구동으로 다루기 편리한 동시에 뛰어난 영상을 획득하는 것"이라며 "그동안 젬스는 도시바OEM사업 및 협력을 통해 품질을 글로벌 수준으로 끌어올리는데 총력을 다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대표는 "국내에서 다양한 엑스레이 장비군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는 드물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엑스레이 분야의 풀 라인업을 갖춘 엑스레이 전문기업으로 젬스메디컬을 홍보해 나가고, 국내뿐만 아닌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업체 로고를 클릭하시면 해당업체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