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18 11:19 (목)
문화·과학·클래스·선물·힐링, 취향대로 골라서 즐긴다!

문화·과학·클래스·선물·힐링, 취향대로 골라서 즐긴다!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4.06.13 12:40
  • 댓글 1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호텔가에서 벌이는 여름 특수 이벤트 패키지 총 집합

 

그랜드힐튼 서울 호텔 수영장
한낮 기온이 한 여름을 방불케하는 6월, 예년에 비해 무더위가 일찍 찾아온 탓인지 기상청에 따르면 올 여름은 40도가 넘는 폭염이 닥칠 가능성이 크다고 하는데 이에따라 호텔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더위와의 한판 승부를 준비하고 있다. 서울 도심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문화행사와 함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스트레스에 찌든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눈길을 끈다. '문화·과학·클래스 등을 즐기는 체험 패키지'·'다양한 선물이 포함된 패키지'·'도심에서 즐기는 완벽한 휴가 힐링패키지' 등 올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알뜰 피서족을 위해 정보를 한자리에 모아봤다.

'문화·과학·클래스 등을 즐기는 체험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에서는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전시회·쿠킹 클래스·플라워 클래스 등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16일부터 9월 5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본관에서 투숙 가능한 '서머 아트 스토리 패키지'는 아이스커피 2잔·힐튼 텀블러·종로구 통의동에 위치한 대림미술관에서 열리는 '트로이카 : 소리, 빛, 시간 - 감성을 깨우는 놀라운 상상' 전 티켓과 트로이카의 리미티드 에디션 아트상품인 북마크 등이 포함된 상품이다. 또한 그랜드 스위트에서는 여성들을 위한 '서머 레이디즈 패키지'와 '서머 패밀리 패키지'가 준비된다. '서머 레이디즈 패키지'는 최대 6명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에서 인 스타일 매거진을 읽으며 레드와인·프링글스·믹스드 넛츠·린트 초콜릿·주스와 치즈 플레이트를 즐길 수 있다. '서머 레이디즈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선착순 10명에 한해 8월 7일부터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재료비 지불 후 플라워 클래스를 들을 수 있다. '서머 패밀리 패키지'는 최대 4명까지 투숙할 수 있는 객실 1박·조식·힐튼 텀블러·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서머 패밀리 패키지' 투숙객은 선착순 10가족에 한해 무료 베이킹 클래스(8월 8일, 22일)와 무료 푸드 쿠킹 클래스(8월 6일, 20일)를 이용할 수 있다(문의=02-2287-8400).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빛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디럭스·이그제큐티브·스위트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모든 이용 고객에게는 인상주의 화가의 걸작을 볼 수 있는 '2014 오르세미술관 展- 인상주의, 그 빛을 넘어' 전시 티켓과 클로드 모네 '양산 쓴 여인' 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며 패션 잡지 인스타일이 제작한 뷰티 잡지를 보거나 저녁에는 영화를 보는 등 도심 속에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안락한 헤븐리 베드에서의 하룻밤, 객실에서 직접 이용할 수 있는 에스프레소 커피, 수영장과 헬스장 무료 이용, 호텔 내 레스토랑 할인 혜택 쿠폰이 포함된다. 패키지 선택에 따라 로비라운지 써클에서 와인 칵테일·무료 사우나·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저녁 칵테일 등이 추가된다. 이 패키지는 특히 스위트 룸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로비층 웨스틴조선 로얄 클럽에서 별도로 커피와 다과를 즐기며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OPI 네일 키트와 오르세미술관 展 도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문의=02-317-0404).

▶메이필드 호텔에서는 자녀와 함께 푸른 자연의 감성을 느끼고, 과학의 원리를 체험하는 '프리 서머 패키지'를 오는 16일부터 7월 18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에 미슐랭 성인 2인 조식이 포함되며 이태리 수제 젤라토 2컵이 제공된다. 여기에 '과학심을 키워주는 종이 접기 비행기'책을 선물로 증정, 입체 비행기의 원리를 만화로 읽고 특수 제작된 비행기 색종이를 직접 접어 날려보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이와함께 아이들에게 키즈클럽·키즈풀 슬라이드가 갖춰진 실내 수영장에서 놀이와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체련장 무료·사우나 50%할인·레스토랑 및 Par3 골프코스 10%할인 등을 즐길 수 있다(문의=02-2660-9000).

▶하얏트 리젠시 인천 호텔에서는 7월 23일부터 8월 24일까지 '섬&펀'·'섬&풀'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7월 10일까지 예약하면 5만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섬&펀' 여름 패키지는 객실 1박· 레스토랑 8에서의 성인 2인 조식·놀이 교육 전문 브랜드 하바로 가득 꾸며진 플레이 하바 및 하바 키즈 클래스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또 닌텐도 플레이 존·수영장·피트니스 센터·사우나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섬&풀' 패키지는 '섬&펀' 여름 패키지의 모든 혜택에 성인 2인 저녁 식사가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같이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자녀 2명에게 패키지 혜택으로 들어있는 아침·저녁 식사를 무료로 추가해 준다(문의=032-745-1234).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얼리 서머 퍼니 키즈 월드 패키지'를 오는 7월 17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호수 전망의 슈페리어 레이크 뷰 패밀리 트윈 객실과 3인 조식(성인 2인·어린이 1인), 사계절 야외 스파 해온에서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샐러드·소시지·감자튀김 등을 즐길 수 있는 풀 사이드 키즈 세트·시그니처 음료 3잔·레저 전문 엔터테이너 ACE와 함께하는 키즈 프로그램 1인 무료·제주 항공 우주 박물관 입장권 3매·렌터카 24시간 1회 이용·피트니스 클럽 3인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전자 동화책 스토리빔을 무료로 선착순 대여하고 있으니 참고 할것. 8월 31일까지는 동심에 젖어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서머 헬로 키티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객실의 모든 비품이 헬로키티로 꾸며진 헬로키티 캐릭터 룸에서의 1박과 조식(성인2·어린이1)에 헬로키티 인형 1개·전자 동화책 스토리 빔 대여·ACE 키즈프로그램 1인 1회 무료 체험(키즈캠프 제외)·인스탁스 즉석 카메라 무료 이용(필름 10매 제공)으로 구성됐다. 2박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마가리타 피자·수제 닭튀김·음료로 구성된 해온 키티 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특히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파스텔톤 헬로 키티 키즈룸, 동화 속 공주의 방을 그대로 재현한 헬로 키티 프린세스룸, 블랙과 핫핑크를 감각적으로 매치한 헬로 키티 레이디스룸 가운데 선택해 즐길 수 있다(문의=1577-0360).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는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자극을 불어넣어 줄 요트의 짜릿함과 객실에서의 편안함을 만끽할 수 있는 '문리버 세일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콘래드 서울 객실 1박과 서울 마리나에서 출발하는 요트 승선 체험으로 구성됐다. 서울 마리나 클럽&요트에서 제공하는 요트인 12인승 파워요트 실버톤(요트 타입은 당일 운항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위에서 여유롭게 한강을 조망하며 시원한 강바람·노을진 한강·서울의 아름다운 야경 그리고 반포대교 달빛 무지개 분수쇼를 1시간 30분동안 즐길 수 있는 요트 체험을 할 수 있다. 요트 승선시 간단한 스낵과 콘래드 서울~서울 마리나간을 오가는 셔틀 버스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매주 토요일 숙박에 한한다. 요트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1시간 30분동안 운항하니 참고 하시길. 다른 패키지나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도 1인 기준 14만원(세금 별도)에 별도 구매 가능하다(문의=02-6137-7777).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는 8월 31일까지 총 4가지 타입의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쿨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시원한 '구띠에' 아이스 더치커피 2잔을 제공한다. '커피의 와인'이라 불리는 구띠에 더치커피는 냉장추출 방식으로 더욱 부드럽고 깊은 커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서머 판타지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동대문 디자인 프라자에서 선보이는 '판타지 제왕의 귀환 웨타 워크숍 전시회' 2인 이용권, 그리고 전시회 오디오 가이드로 구성된다. 웨타 판타지 전시회는 반지의 제왕·호빗·아바타 등 유명작품의 특수 시각효과를 담당한 전문기업 '웨타'의 다양한 작품 속 주인공 대형 크리쳐, 영화 소품 및 특수분장 쇼 등 화려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이와함께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에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기네스 맥주를 즐기며 시원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다. 이 패키지는 8월 1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서머 키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다양한 놀이기구 및 안전 체험 프로그램, 신나는 퍼레이드로 아이들의 동심을 채워 줄 로보카 폴리 플레이 파크 3인(성인 2인·아동 1인) 입장권 그리고 기념품으로 구성돼 있다. 컵빙수도 함께 제공한다. ▲'서머 트레킹 패키지'는 객실1박과 객실에서 편히 즐길 수 있는 조식 2인 그리고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은 트레킹 지도와 스포츠 가방·쿨팩·타월과 생수 등이 제공되며, 폴라로이드 카메라와 필름 10장이 포함돼 있다. 자외선 차단을 위한 아벤느 선크림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 및 휘트니스 무료 이용 및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2개가 제공된다. 또한 아이를 동반한 부모가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7월 18일부터 8월 24일까지 아이돌봄 서비스도 제공하니 참고 하면 좋을듯 하다(문의=02-2270-3111~3).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는 9월 5일까지 도심 속 유럽 지중해풍의 야외수영장 개장과 함께 '베라노 빠라 티(당신을 위한 여름)' 서머객실패키지를 선보인다. 유럽식 분수가 있는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서의 음료 2잔과 함께 야외수영장 이용시 입장료 50% 할인·2인 조식뷔페 및 '오리지널 로우 정품 3종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10분부터 10시 40분까지 델마르에서 '2014 팝페라 Best of Best Musical' 뮤지컬 팝페라 공연을 연다. 또한 이번달 27에는 '팝페라 트롯 퓨전 음악회'를 열어 와인 무제한 및 기본 안주를 1인 당 5만원에 선보인다. 이날 행사에는 경품추첨 이벤트를 통해 카페 아미가 와인 디너뷔페 1인 식사권 및 와인 등의 상품이 준비돼 있다. 같은 날 저녁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로나에서는 6시부터 10시까지 갈라디너쇼와 함께 오페라에 흠뻑 취해볼 수 있는 '한 여름 밤의 오페라 축제'를 벌이니 참고 하시길(문의=02-3440-8000).

▶제주신라 호텔에서는 자연 속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공간, 4~12세 어린이 전용 놀이시설인 '키즈 캐빈'을 오픈했다. 숨비정원 안에 위치한 키즈 캐빈은 동화 '톰소여의 모험'을 모티브 한 주인공 아지트인 나무 위 오두막집을 재현해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한편 키즈 캐빈 오픈을 기념해 9월 9일까지 선보이는 '헬로! 키즈 캐빈 패키지'는 어른 2인·어린이 조식 1인과 함께 스탠다드 객실 1박 및 엑스트라 베드 1개도 무료로 추가한다. 실내외 수영장·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짐보리 & 키즈 아일랜드·키즈 캐빈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온 가족이 캠핑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캠핑 디너(성인 2인·소아 1인)와 양송이 크림 스프·포테이토·와규를 곁들인 미니 수제 치즈버거로 구성된 '풀사이드 바 키즈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테디베어도 선물로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6~7월 이른 휴가를 떠나는 얼리 서머족을 위한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여 라운지S·S카 서비스·야외 수영장 이용 등 안락한 휴가를 위한 상품도 준비했다. 한편 8월 17일까지 야외 풀사이드에서는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밤 브라질 쌈바 공연이 펼쳐지니 이용에 참고 하면 좋을 듯(문의=1588-1142).

 

다양한 선물이 포함된 패키지

W 서울 워커힐 호텔 수영장

▶W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는 6월 28일~9월 9일사이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칠 아웃 패키지'·연인 또는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로멘틱 겟어웨이'를, 7월 7일~8월 31일까지는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에서 온 가족이 시원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여 여행의 목적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모든 고객에게는 디자이너 고태용과 W호텔의 콜라보레이션 올 여름 핫 아이템인 W오버사이즈 비치 타월이 선물로 제공된다(문의=02-2022-0000).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서머 앳 더 파크' 스위트 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크 스위트에서의 1박과 조나단 워드 런던의 12만 9000원 상당 최고급 디퓨저 특별 선물·8만원 상당의 레드 와인 1병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객실 및 호텔 내 인터넷·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 할인 등으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향으로 사랑받는 영국을 대표하는 조향가 조나단 워드의 100% 무알콜 천연 에센셜 리드 디퓨저 250ml. '시트린 아이비'와 '뭄바사 클럽 1932' 중 하나가 임의로 증정된다. 이태리 수제 크리스탈로 제작된 보틀이 단아하고 고급스러워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훌륭하며, 최소 4~6개월 동안 사용 가능하다. 디퓨저는 수량이 한정돼 있어 선착순으로 증정하니 참고 하시길(문의=02-2016-1100).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섬머 프레젠트 패키지'를 23일부터 8월 31일 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 시크릿 바캉스'라는 컨셉으로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다양한 상품이 랜덤으로 들어간 일명 프레젠트 박스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제공되는 프레젠트 박스는 럭키 박스를 모티브로 국내외 IHG(InterContinental Hotel& Resort)호텔 숙박권은 물론, 양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 등 총 4억 상당의 상품이 랜덤으로 구성돼 있어 박스를 여는 흥미와 재미가 함께 들어있다. 상품에는 호텔 내 제공되는 다양한 상품은 물론, 중국 상하이 크라운 플라자 센추리 파크 상하이 2박 숙박권(조식 포함)·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마운틴 스위트 숙박권(200만원 상당)·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앰버서더 스위트 숙박권(300만원 상당) 등 객실 숙박권과 그랜드 해피아워 이용권·쿨 빙수 이용권·델리 케이크 교환권 등 다양한 식음 상품권이 포함돼 있다. 한편 클럽 객실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양 호텔에서 준비한 텀블러(3만 5000원 상당)와 로비 라운지에서 준비한 맥주와 쿨 빙수 중 하나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패키지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다(문의=02-559-7777, 02-3430-8888).

▶더 플라자 호텔에서는 여름 패키지 '섬머 피버'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서울 도심의 여름 정취가 한 눈에 펼쳐지는 딜럭스룸 1박을 기본으로 3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미국산 수입 맥주로 구성된 '크래프트 비어 컬렉션'은 각종 안주 메뉴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수 있다. 여름 한정으로 셰프가 산지에서 구한 베리로 만든 프리미엄 눈꽃빙수와 수제 수플레 팬케이크가 포함된 두 번째 패키지는 무더위 속 입맛을 되살려준다. 마지막으로 서울광장 앞 잔디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아침 식사를 즐기는 세븐스퀘어 조식 포함 패키지가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다비 뷰티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하며 수영장·체련장 이용, 레스토랑 10% 할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30일 전 예약 시 객실 업그레이드·2박 이상 투숙 시 2박째부터 10% 할인·아시아나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 여느 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문의=02-310-7110).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는 8월 31일까지 3종류의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세 패키지 모두 기본 공통으로 자연채광이 매력적인 핫 플레이스 유리돔 실내 수영장과 레크리에이션 센터 이용 및 사우나 50% 할인 혜택이 있다. 먼저 '서머 세이빙 패키지'는 저렴한 가격으로 특급호텔을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다. '서머 딜라이트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카페 엘리제 2인 조식·객실 무선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룸서비스로 맥주 2병과 치킨윙이 제공되며 트레비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서머 칵테일 2인이 포함돼 있다. 특히 한정수량으로 제공 될 'Get it beauty box'가 포함이 돼 있어 득템의 찬스가 있다. 마지막으로 '서머 패밀리 패키지'는 딜라이트 패키지와 동일한 혜택과 함께 어린이 조식이 만 12세 이하 어린이 식사 최대 2명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Kids Eat Free'가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보드게임 루미큐브 트레블 키트를 선물하니 참고 하기실(문의=02-2222-8500).

 

도심에서 즐기는 완벽한 휴가 '힐링'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객실 안 시원한 에어콘 바람 아래서 꼼짝 않고 놀거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바캉스 인더 시티'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호텔 로고가 들어간 투명 비치백·대형 비치 타월이 선물로 제공되며 6레인의 메인 풀과 치료와 미용을 위한 테라피 풀·유아용 풀로 이뤄진 대형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은 물 속 충격 완화 장치 및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차단하는 등 친환경 공법으로 설계됐다. 한편 7월 1일부터 객실 안에서 맥주와 치킨을 즐기는 '치맥 패키지'를 선보이는데 이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룸서비스를 통해 시원한 맥주 2병·치킨 윙·프렌치 후라이를 룸에서 편안하게 먹는 구성이다. 어린이를 위해 맥주 대신 소프트 드링크 또는 과일 주스로도 교환이 가능하며, 모든 여름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문의=02-6282-6282).

▲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야외수영장 리버파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는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운영기간 동안 특별한 여름 나기를 위한 다양한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COOL 서머 패키지'의 경우 객실 1박과 조식, 리버파크 이용이 포함되며 기간은 16일부터 9월 9일까지다. 보다 여유롭고 알찬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HOT 서머 패키지'를 추천한다. 객실 2박과 조식 및 리버파크 이용, 리버파크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슈토 피자세트로 구성되며 7월 7일부터 8월 24일 사이 선보인다. 두 패키지 모두 물놀이 용품과 시로코 펍의 맥주 1잔이 제공된다. 호텔 내에서 조용한 힐링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도 준비했다. 워커힐 시그니처 빙수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서머 스테이 패키지'와 숙면을 돕는 친환경 객실이 포함된 '프레쉬 저니 패키지'가 그것. '프레쉬 저니 패키지'의 경우 나노드론 청정기·100% 천연소재 코코맡 매트리스와 친환경 객실 1박 이용과 함께 디톡스 음료·오가닉 웰빙 조식이 포함된다. 이 외에도 리버파크에서 열리는 핫한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주말 파티 패키지'·리버파크에서 물놀이와 '캠핑 인 더 시티의 바비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아기를 위한 물놀이 패키지' 등 다양한 서머 패키지가 준비될 예정이다(문의=02-2022-0000).

▶하얏트 리젠시 제주 호텔에서는 20일부터 8월 31일 까지 '서머 인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 중문관광단지에서도 바다와 가장 가까이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제주 호텔에서 선보이는 이 패키지는 바다의 전망이 한 눈에 들어오는 수영장 풀 카바나 2시간 이용 및 야외 수영장에 위치한 그로토 바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수영 또는 태닝을 즐길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치타올을 선물로 증정하며 바다 전망이 내려다 보이는 테라스 카페에서의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됐다(문의=064-733-1234).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에서는 서머 패키지로 '뚜드 뱅 패키지'를 이번달 30일까지 선보인다. 조금 이른 여름휴가를 찾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이 패키지는 스탠더드 룸 1박과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이 포함됐다.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비스트로의 모둠 바비큐 플레처와 시원한 생맥주 2잔이 포함돼 있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모둠 바비큐 플레처는 쇠고기 스테이크·립·브라질 스타일의 훈제 소시지·각종 야채 모둠 구이 및 프렌치프라이로 구성돼 있다(문의=02-567-1101)

▶롯데호텔 서울 호텔에서는 8월 31일까지 2가지 서머패키지를 선보인다. 첫 번째 '딜리셔스 서머 쿨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뷔페 2인, 더 라운지의 애플망고 빙수로 구성됐다. 두 번째 '딜리셔스 서머 무드 패키지'는 클럽 플로어 디럭스 객실 1박과 클럽 라운지 혜택 2인에 한·중·일·이탈리아 음식 가운데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스페셜 디너 2인, 하프 사이즈 와인과 뮌헨 소시지 콤비네이션으로 구성된 쿨팝스 와인 세트가 제공돼 도심 속에서 맛있는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문의=02-771-1000).

▶서울신라 호텔에서는 7월 24일까지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수제 맥주와 마리아주 안주 메뉴,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얼리 서머 패키지 '인비테이션 투 서머'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고객이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프리미엄 수제 맥주 4종(예젝·밸래스트 포인트 빅 아이·앤더슨 밸리 바니 플랫츠·매그너스 페어 사이다)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샘플러인 '수제 맥주 플라이트'를 이용하는 구성이다. 고객은 4종 플라이트를 즐긴 뒤 마음에 드는 2종을 골라 추가로 즐길 수 있으며, 수제 맥주와 궁합을 자랑하는 프라이드 치킨·프렌치 프라이·채소 스틱 등으로 구성된 '마리아주 메뉴'를 함께 맛볼 수 있다. 밤에는 어번 아일랜드의 시그니처인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해질녘부터 늦은 밤까지 남산과 서울타워가 만드는 풍경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순간을 경험할수 있을 듯(문의=02-2230-3310).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패션 서머'·'피스트 서머'·'펀 패밀리 서머' 세 종류로 구성된 서머 펀타스틱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션 서머'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을 포함해 야외 수영장 이용·서머 패션 비치 백·레스토랑 이용 20% 할인·스파 10% 할인의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피스트 서머' 패키지는 주중(월~목)에 이용할 수 있으며 테라스 부페 레스토랑 저녁 식사 2인 이용이 추가로 포함됐다. 특히 7월 25일부터 8월 16일까지 여름 성수기 기간 동안 이용가능 한 '펀 패밀리 서머 패키지'를 예약하면 그랜드 객실 1박·야외 수영장 이용·레스토랑 이용 20% 할인·스파 10% 할인 이외에도 교육과 놀이를 접목시킨 아이베 키즈 룸 무료 이용·컨티넨탈 브렉퍼스트·이브닝 칵테일·올 데이 음료 서비스 등이 포함된 가족 고객 전용 밀크 라운지 이용·키즈 워크샵 액티비티 수업 ·키즈 & 맘 기프트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구성돼 있다(문의=02-799-8888).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쿨 서머 브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호텔 내 수영장에서의 물놀이·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조식 뷔페와 신선한 과일로 만든 시원한 스무디 음료 2잔이 포함된 패키지다. 호텔 27층에 위치한 수영장에서 뜨거운 여름 햇살을 피해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객실에서는 낮과 밤에 따라 색다르게 펼쳐지는 도심의 전경과 함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무엇보다 더운 여름 밖으로 나갈 필요 없이 호텔과 바로 연결돼 있는 디큐브백화점과 디큐브아트센터·롯데시네마에서 쇼핑과 공연·영화 관람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문의=02-2211-2100).

▶리츠칼튼 서울 호텔에서는 8월 31일까지 2가지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슬립웰 패키지'는 숙면을 통한 건강을 위한 패키지로 '인프라소닉스'의 인풀저 베개(150만원 상당)가 셋팅된 수페리어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차움' 수면 클리닉 컨설팅 1회 이용권 2매(선착순 10방)를 증정한다. 두 번째 '레스트웰 패키지'는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여유를 선사하는 패키지다. 발코니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룸서비스로 브런치 2인을 제공한다. 브런치는 샐러드·팬케이크·크로와상과 머핀·계란 요리·주스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원하는 시간에 객실에서 느긋한 아침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에비던스 드 보떼' 세럼 정품을 증정하니 참고 하시길. 두 패키지는 피트니스 클럽·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됐다(문의=02-3451-8114).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