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3-28 17:57 (목)
야외 테라스의 계절이 왔다
야외 테라스의 계절이 왔다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4.05.13 11:12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의 명월관 바비큐 파티
예년보다 더위가 앞당겨지며 야외를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늘어났다. 이에 발맞춰 특급호텔에서는 다양한 야외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호텔업계의 야외비어가든 오픈 또한 앞당겨지고 있는데 어떤것들이 있는지 궁금하다.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의 몽골리안 BBQ 프로모션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은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야외 바비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에서 외부로 연결되는 통창을 오픈해 레스토랑과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프로모션은 소고기·돼지고기·닭고기·양고기와 새우·가리비와 오징어 등 다양한 육류와 해산물을 푸짐하게 준비했으며,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주는 철판 그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돼지고기는 등갈비·꼬치구이·염장훈제 바비큐 등의 요리로 다양하게 준비된다. 5~6월 주말(금요일~일요일)과 공휴일에만 오픈되는 야외 바비큐는 온 가족에게 재미와 맛을 동시에 줄듯하다(문의=02-2287-8271~2).

▶노보텔앰배서더 강남 엔터테인먼트 바 그랑아Ⅱ에서는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답답한 실내를 벗어나 도심 속 야외 테라스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Viva, 브라질리언 바비큐 파티'를 9월 29일 까지 선보인다. 호텔 아케이드 입구 야외 테라스에서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 까지 진행되는 이 파티는 브라질 향신료와 소스가 가미된 즉석 바비큐 소시지와 각종 야채·달콤한 디저트까지 뷔페 형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무제한 생맥주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다트게임과 사커 테이블이 마련돼 있어 친구·가족·동료와 함께 간단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회식이나 단체모임 예약 시 잔디와 꽃, 나무로 미니 정원이 조성된 야외 테라스에서 도심 속 가든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문의=02-531-6868).

▶하얏트리젠시제주 호텔의 오미 마켓 그릴에서는 제주를 찾은 여행객들을 위해 현지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바비큐 주말 뷔페를 매주 금·토요일에 선보인다. 바다의 전망과 야외 가든이 눈앞에서 펼쳐지는 오미 마켓 그릴은 한식·일식·중식 메뉴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을 고려해 웨스턴 요리도 푸짐하게 차려진다. 입맛을 돋구어 줄 샐러드를 시작으로 일식 코너에서는 신선한 제주 생선회 그리고 즉석 모둠 생선 초밥을 맛 볼 수 있다. 그릴 및 바비큐 코너에서는 연어 스테이크·왕새우·양갈비·소갈비·전복·훈제 오리고기 등의 메뉴를 쉐프가 즉석에서 구워내며, 카빙 코너에서는 돼지다리 통구이가 메인을 장식한다. 주말에는 13세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로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고 4인 한 테이블당 최대 2명의 어린이까지 무료 뷔페 식사가 가능하다. 그밖에 식사 요금에 3만 7000원 추가시 스파클링을 비롯, 레드·화이트 와인 또는 맥주, 소프트 드링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문의=064-735-8481).

르네상스서울호텔의 야외비어가든
▶르네상스서울 호텔의 'It place'로 유명한 야외 비어 가든도 눈길을 끌고 있는 아이템중 하나다. 모둠 소시지·소고기 꼬치 구이·돼지 갈비 바비큐 등 작년보다 메뉴 또한 한층 다채로워져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고, 바비큐 & 음료 패키지에 1인당 1만 5천원을 추가 하면 무제한으로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도심 속 야외 가든에서 바비큐와 생맥주 그리고 와인을 즐기면서 친구·동료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리기에 안성맞춤이다(문의=02-2222-8630).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의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 야외 가든에서는 바비큐 및 샐러드·디저트·전통주와 무제한 생맥주까지 즐길 수 있는 '명월관 가든 바비큐 파티'를 오는 24일부터 6월 14일·21일, 7월 5일, 8월 30일, 9월 13일·27일, 10월 11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선보인다. 명월관 야외 가든은 시원한 전경을 자랑하는 한강과 푸르른 아차산으로 둘러싸여 있여 가든 바비큐 파티가 열리지 않을 때는 커피·차·젤라토·주스 등의 카페 메뉴부터 맥주·막걸리·소시지구이 등의 펍 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된다. '명월관 가든 바비큐 파티'에서는 워커힐 조리장이 선보이는 숯불갈비·양갈비·독일식 수제 소시지 등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뷔페 스타일로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생맥주 또는 주스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문의=02-450-4595).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