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19 21:53 (금)
민족 최대의 명절 설 맞아 선보이는 좀 더 특별한 선물

민족 최대의 명절 설 맞아 선보이는 좀 더 특별한 선물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4.01.17 11:24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 호텔가 '설 선물세트', 가정까지 호텔직원이 직접 배송·전달

 

롯데호텔서울, 설 선물세트.

다가올 설을 맞아 특급 호텔에서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던 음식을 가정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준비한 선물 세트에서부터 최고급 명품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까지 다양한 호텔가 '설 선물세트'…. 특히 가정까지 호텔직원이 직접 배송·전달하는 프리스티지 배송 서비스도 하고 있어 특별한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설 선물 세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선보이는 설 선물 세트의 가장 큰 특징은 VIP 배송 서비스다. 호텔 직원이 배송지까지 직접 배송해 주는 이와 받는 이의 품격을 높이는 설 선물세트로 손색이 없을듯…. 서울·분당 지역에 한해 선물 세트 하나만 주문해도 배달(24~29일, 일요일 제외)한다. 다양한 선물세트 가운데 최고급 상품으로 구성된 궁중 선물세트 '정일품(正一品)·정이품(正二品)·정삼품(正三品)'이 눈길을 끈다. 정일품은 명품 한우 모듬세트·호주산 프리미엄 모듬 세트·양갈비·특선 명품 갈비찜·궁중 활전복 장조림·천산 특선 불도장, 게장 세트·저염명품 젓갈세트·훈제연어와 레드와인 세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정이품·정삼품 또한 다양한 최고급 선물 세트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물을 고를 수 있다(문의=02-3440-8000).
 
▶더 플라자 / 고급형부터 실속형까지 약 6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설 명품 선물세트'를 29일까지 예약·판매한다. 그 중 눈길을 끌고 있는 선물세트는 싱가포르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TWG 티 컬렉션'이다. TWG 티는 유럽 홍차의 전통과 아시아 차의 독특한 정서가 어우러진 홍차 브랜드로, 장인의 손길을 거쳐 전 세계 36개국에 약 1000여종의 차를 제공하는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선보이는 TWG 티 컬렉션은 총 5가지로 구성되며, 1837 블랙티·얼그레이 젠틀맨·폴로 클럽·실버 문 등 다양한 차와 티백·티팟 세트 등이 포함된다. 그 밖에 육류선물세트는 당일 작업된 상품을 호텔 직원이 포장에서 배송까지 직접하며, 3일 전 예약 필수다(문의=02-310-7656).
 
▶그랜드 힐튼 서울 / 2월 1일 까지 선보이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이번 설 선물세트 가운데 단연 눈길을 끌고 있는 품종은 '와인 전문가 추천 와인 선물 세트'다. 이 상품은 지난 추석에 선보였을 당시 큰 호응을 얻은 품목으로 고객의 요청에 의해 설 선물 세트에 다시 포함됐다.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가 "100점 만점의 뛰어난 풍미를 지닌 와인"이라고 극찬했던 그랜지 와인이 포함된 소믈리에 추천 와인 선물 세트는 펜폴즈 그랜지 2008년산, 거위 간 또는 캐비어와 치즈, 살라미로 준비됐다(문의=02-2287-8989).
 
▶르네상스 서울 호텔 / '명품 갈비 세트', '르네상스 프리미엄 햄퍼', '칠레 와인 & 치즈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한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는 2월 2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특히 선물 세트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며 50만원 이상 구매 시 더 베이커리 케익 1개 무료,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카페 엘리제 뷔페 상품권 2매를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문의=02-2222-8654).

밀레니엄 서울힐튼 갈비

▶밀레니엄 서울힐튼 / '특선 갈비세트', '특선 알배기 굴비세트', '조리장 특선세트', '프랑스 프리미엄 와인', '와인 & 치즈 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를 29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갈비세트에는 2010년 1월, 다보스 포럼 당시 세계 정상급 VVIP에게 한국 음식을 선보였던 김준열 한식 조리장과 같은 해 8월 PGA 챔피언십 '우승자 만찬'의 초청 쉐프 구용회 조리장이 직접 공동으로 개발한 '특제갈비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완성하는데만 꼬박 24시간이 걸릴 만큼 정성이 가득한 소스라니 그 맛이 궁금하다(문의=02-317-3066).
 
▶롯데호텔서울 / 30일까지 선보이는 설 선물세트 가운데 가장 눈에 띄는 품목은 단연 주류 상품이다. 죽기 전에 꼭 마셔야 할 와인 1위에 빛나는 전설적인 '샤또 무똥 로칠드 1945년산(한정판매)'과 와인의 제왕이라 불리는 '2010년산 로마네 꽁띠 와인세트(12병 세트)'를 비롯, 20세기 최고의 명품 '샤또 라뚜르 1961년산'이 그 주인공들이다. 깊은 맛과 향은 물론 소장가치까지 겸비해 희소성이 커 특별한 선물이 될 듯하다(문의=02-317-7148~9).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 30일까지 선보이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설 선물세트 가운데 센스 있는 선물을 하고 싶어하는 젊은 직장인들에게 추천할 만한 상품은 '특선 훈제 연어 세트'다.
 노르웨이산 연어를 전통적인 염지 방식으로 소금간을 하고 강원도산 참나무를 사용해 훈연한 것으로 프랑스산 화이트 와인과 세트로 준비된다. 그 밖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호텔에서는 같은 품목으로 10세트를 구입하면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벌이고 있으니 참고 할 것(문의=02-2270-310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2월 8일까지 선보이는 설 선물세트 가운데 눈길을 끌고 있는 상품은 '소믈리에 셀렉션 세트'. 프렌치 레스토랑 '테이블 34'의 엄경자 소믈리에가 직접 선택한 명품 1등급 그랑 크뤼 와인으로 최고의 빈티지만으로 구성했다. 일본 영화 '실락원'에 등장하면서 일본에서 품절된 와인으로 극작가 헤밍웨이가 열렬히 사랑해 그의 손녀이름을 '마고'라고 붙인 것으로도 유명한 샤또마고, 루이 15세의 총비 퐁파로르 부인이 주도한 살롱문화에서 소개돼 '왕의 와인'으로 더 알려진 샤또 라피트 로칠, 샤또 무똥 로쉴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문의=02-3430-8603).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 컬트 와인 세트를 선보이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할란 에스테이트 등 미국 5대 컬트 중 4가지 컬트 와인과 부티크 와인 중 최고의 찬사를 받는 도미너스 총 5병을 한 세트로 준비한 '미국 컬트 와인 세트'. 독특한 레이블로 매니아층을 형성한 '호주 컬트 와인 몰리두커 4병 세트' 등이 그 것. 하지만 다양한 선물 세트 가운데 눈길을 끌고 있는 품목은 단연 조선호텔김치 세트다. 무조건 고가의 제품을 선호했던 과거에 비해 '얼마나 정성이 들어가고 실속 있는지를 중요하게 생각하는가'라는 트랜드를 반영한 상품. 안면도 태양초 고춧가루·서해안산 젓갈 등 좋은 국내산 식재료로 만들어 맵고 짜지 않은 깔끔한 맛이 특징으로 많은 상류층 가정에서 고정적으로 주문해 먹을 정도로 인기라고 한다. 조선호텔 명품 김치(배추김치)는 3Kg, 해물보쌈김치는 2.5Kg 등을 선보이고 있다(문의=02-317-0054·0055).
 
▶호텔신라 / 희소성 높은 고급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있는 호텔신라의 선물세트 가운데 눈에 띄는 상품은 단연 '신라 셀렉션 세트'다. 이 상품의 구성은 화이트 트러플 오일·이베리코 하몽 슬라이스·화이트 튜나 올리브오일 절임·이베리코 살지천 살라미·이베리코 초리조 살라미·루크 올리브·무염 유기농 버터·가염 유기농 버터·엑스트라 스트롱 디죵 머스터드·홀 그레인 머스터드 등 으로 구성됐다. 음식의 풍미를 더하는 세계 각국의 진미로 미식가들의 관심을 끌만한 충분한 이유다(문의=02-2230-3456~7).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 워커힐이 추천하는 설 선물은 자체 개발 상품인 '자연을 담은 홍삼 전복 찜'과 '자연을 담은 견과류 특선'이다. 홍삼 전복 찜은 6년 근 홍삼과 청정해역 완도산 전복만을 엄선해 만든 레토르트 음식으로, 홍삼 고유의 향과 어우러진 전복의 쫄깃한 질감이 일품이다. 견과류 특선은 무 첨가 원칙 아래 설탕을 최소화하고, 담백하고도 고소한 견과류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워커힐 홈메이드 영양 간식이다(문의=02-455-5000).
 
▶W 서울 워커힐 / 럭셔리함과 스타일리쉬함을 동시에 갖춘 설 선물세트 W햄퍼를 준비했다. 햄퍼는 구성 내용에 따라 EAT, PLAY, Love 세 가지 상품으로 나뉜다. 고급스런 선물 박스 안에 고급 와인과 W 키친 팬트리에서 준비한 마카롱·쿠키·초콜릿 등과 함께 고급 티팩·스파클링 음료·치즈·잼 등이 기본으로 구성돼 있다. 프리미엄 세트인 LOVE에는 W머그컵·초리조 소세시 슬라이스·프리미엄 치즈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다(문의=02-2022-0111~0112).
 
▶그랜드 하얏트 서울 / 2월 2일까지 설맞이 특별 햄퍼 세트를 선보인다. 더 델리의 햄퍼는 단품 또는 세트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각 구성품의 '조화'를 고려해 와인, 와인과 어울리는 식료품, 홈메이드 아이템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설 햄퍼 세트는 그랜드·고메·와인 & 초콜릿·차 등 6가지의 카테고리에 맞춰 더 델리의 전문가가 선별한 아이템으로 특별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문의=02-799-8167).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선물세트 가운데 눈에 띄는 상품은 호텔 자체 제작 아이템 '거위털 침구 세트'이다.이곳에서만 살 수 있는 '리바이브 침구 세트'는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에 들어가는 제품으로 최상급 헝가리산 거위털과 300수의 최고급 린넨 소재를 사용했다. 세트에는 헝가리산 거위털 이불·이불커버·거위털 베개(2개)·베개 커버(2개)·호텔 로고가 찍혀있는 목욕가운(2개)·목욕 타월(2개)·페이스 타월(2개)로 구성돼 있다(문의=02-6282-6738).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