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0 06:00 (토)
출산전 아이와의 첫 교감을 위해...

출산전 아이와의 첫 교감을 위해...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3.11.29 10:27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산을 앞둔 부부가 단둘이 보내는 휴가, '베이비문(Babymoon)'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의 이그제큐티브룸 실내.
신혼여행을 뜻하는 '허니문(honeymoon)'에서 파생된 '베이비문(Babymoon)'.

베이비문은 최근 '출산 전 아이와의 첫 교감을 위한 여행'으로 젊은 예비 부모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여기에 발맞춰 특급호텔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선보이고 있는데, 패키지가 가격대비 구성이 좋아서인지 블로거들의 입소문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 같은 특별한 날에도 베이비문 패키지로 예약하는 부부들이 있다고 하니 인기가 대단하다. 그 현장을 들여다 보았다.

▲메이필드 호텔은 12월 31일까지 태교여행 패키지 '아이엠 마더 앤 파더'를 선보인다. '아이엠 마더 앤 파더I'은 슈페리어 룸에서 1박과 함께 2인 아침식사가 뷔페로 제공되며 배냇저고리·턱받이·손싸개 등 총 5종의 아기의류로 만든 유기농 베이비부케, 임산부를 위한 스킨케어제품 바디타이트닝크림, 태어날 아기를 위한 젖병겸용 스파우트컵, 신생아용 젖꼭지 2종세트와 스킨베리 나뛰르 로션, 바스 2종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주말·공휴일에만 이용 가능한 '아이엠 마더 앤 파더 II'는 슈페리어 룸에서 1박과 함께 브런치 2인코스가 라페스타에서 제공된다. 또한 베이비부케와 기프트 세트가 준비돼 있으며 체크아웃연장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임산부와 남편을 위한 스파 트리트먼트(임산부관리 등+다리 40분/남편관리 등+발 1시간)를 각각 8만 8000원 추가하면 받을 수 있다.

이 패키지를 이용한 후 개인 블로그나 육아관련카페에 후기를 올린 후 호텔 블로그에 후기 링크주소를 남기면 선착순 30명에 한해 모마 수유보조용품을, 분기별 베스트를 선정해 이유식 세트를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문의=02-2660-9000).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호텔은 임산부를 위한 태교패키지 '포 마이 베이비(For My Baby)'를 출시했다. 이 호텔은 도심과 완벽히 차단된 듯 자연 속에 둘러싸인 환경을 제공, 임산부에게 안정감을 줄뿐 만 아니라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갖게 해준다.

또한 모든 객실 내에 마련된 릴랙세이션 풀은 출산을 앞둔 부부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시설로 돋보인다. 이 패키지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2인 조식·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2인 디너 세트·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반얀트리 스파 텐더 마사지 60분+원기회복 30분 프로그램(1인)과 추가 바디 마사지 이용 시 3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텐더 마사지는 임신 4~8개월사이 받을 수 있는 임산부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만삭 촬영권 및 친환경 원목 우드베어 인형과 딸랑이 세트 등 모든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선물이 준비돼 있으며 20명에 선착순에 한해 태교여행 도서가 증정된다(문의=02-2250-8000, 8074).

▲그랜드앰배서더서울 호텔은 출산을 앞둔 부부를 위해 '온리 포 마이 베이비 (Only for my baby)'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룸에서 1박과 라이브 뷔페 더 킹스에서 조식, 어른과 아기 모두 사용 가능한 유기농 보습 스킨케어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 선물세트, 임산부를 위한 발네오 테라피 서비스 5만원 상품권과 무료 만삭 촬영권이 포함돼 있다.

휘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및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두 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문의=02-2270-3111).

리츠칼튼서울 호텔의 떼마에 스파 실내 전경.
▲리츠칼튼서울 호텔은 12월 30일(24·25일 제외)까지 태교를 위한 객실 패키지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 1박과 호텔 내 떼마에 스파에서 임산부를 위해 특별히 만든 코쿤 마사지(1인)를 즐길 수 있다.

코쿤 마사지는 임산부의 혈액순환 개선과 근육이완 및 임신 중에 느낄 수 있는 다리와 등의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라고 한다. 인원을 추가할 경우 일인당 14만원이다.

스파를 즐기고 난 후 객실에서 태교에 좋은 클래식 음악을 들으며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카모마일 릴랙싱 차 2잔 즐길 수 있다. 또 태어날 아가에게 호텔의 마스코트 라이언 인형이 선물로 준비됐다(문의=02- 3451-8114).

▲콘래드서울 호텔의 콘래드 스파에서는 임산부들의 출산 전·후 관리를 돕는 특별 스파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출산 전·후 맞춤형 트리트먼트가 가능한 '얼티메이트 로즈 프레그넌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이 바로 그 것.

출산을 앞둔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임산부를 위해서는 심신을 안정 시켜주고 임신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변화들을 정성스럽게 어루만져주는 트리트먼트가 제공된다. 임신 중기 이후 산모들을 위해서는 쿠션을 활용해 편안한 포즈로 관리받을 수 있도록 한다. 출산 후 산모를 위해서는 산후 조리중인 여성의 빠른 회복과 활력을 되찾아주는 특수 관리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원하는 제품을 선택, 이용 가능하다. 관리 전·후 유기농 건강주스·티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관리 후에는 음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릴렉세이션 라운지가 준비돼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문의=02-6137-7432).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은 천사 같은 아이가 태어날 날만을 기다리는 예비 엄마·아빠에게 푸짐한 혜택을 선사하는 '태교 여행 패키지'를 2014년 6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임산부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했다. 이그제큐티브 룸에서 투숙하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조식과 해피아워 이용, 생과일 주스 2잔과 푸짐한 저녁 식사를 위한 뷔페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아기의 탄생을 축하하는 푸짐한 출산용품이 준비돼 있다. 토미티피 클로저투네이처 젖병·바디케어 선물세트·배내 저고리·태교 음악 CD세트·탈무드 태교 동화 등이 그 것. 또 포켓포토(인화지 10장 무료 제공)와 클래식 오디오를 대여할 수 있어 태교 시간도 가질 수 있으며, 혈액순환이 어려운 임산부는 8만원 추가하면 '수딩 페이셜과 하체 슈가 스크럽(70분)'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투숙 후 호텔 블로그와 육아 관련 카페에 후기를 올려 호텔 메일로 링크를 하면 7명을 선정해 '토미티피 클로저 투 네이처 리미티즈 젖병 선물 세트'와 LG 포켓포토·블루독 베이비 애니멀 모빌을 선물한다(문의=02-2287-8400 / 이메일 grandhiltons@naver.com).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